2020 스타벅스 플래너 프리퀀시 빨리모으기

이슈|2020. 10. 30. 08:39
반응형

2020 스타벅스 플래너 프리퀀시 빨리모으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2020 스타벅스 플래너 프리퀀시 빨리모으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2020 스타벅스 플래너 

   - 매년 할로윈데이 전 후로 스타벅스에서 프리퀀시 이벤트를 하죠.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다음해 플래너를 주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매년하였는데 올해는 플래너 뿐만 아니라 폴더블 크로스백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점점 스타벅스의 마켓팅 기술이 진화하는거 같습니다. 여름에는 가방으로 놀라게 하더니 연말에는 크로스백이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2021년형 플래너

  - 플래너 종류는 2가지 였습니다. 하얀색과 네이비색 2가지가 있었고, 하얀색은 크기고 일반 책처럼 크고, 네이비색은 조금 작습니다. 이 2가지 중에 선택하시면 되고, 당연히 플래너 안에는 음료 1+1무폰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플래너 구성은 매년 조금씩 바꼈는데 크게 바뀌는게 없어서, 작년과 똑같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 RAWROW와 협업하여 제작된 스타벅스 크로스백은 스트랩을 탈부착하거나 가방을 접어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폴더블이라는 말이 접었다 폈다 하는 형태이니 아래 그림처럼 작게 접을 수도 있고, 크게 펼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방이 생각보다 큽니다. 견본품을 보았을때 크게 펼치니 손바닥을 다 덮는 정도여서 실용적으로 가지고 다닐 수 있지만 너무 큰게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선택하기 망설여 지는게 사실입니다. 색상은 네이비, 베이지, 파란색까지 확인하였는데, 더 많은 색상이 있는 걸로 보여집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으기

  -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시면 아래쪽에 E-프리퀀시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그곳에 들어가면 본인의 프리퀀시를 확인할 수 있고 음료살 때 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적립을 함께 해줍니다. 저도 이번에 4잔 사면서 적립했더니 17잔 중에 4잔을 적립하게 되었습니다. 꼭 적립해달라고 해야하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 프리퀀시는 자유롭게 친구와 지인과 주고 받기도 할 수 있고, 기프티콘 사용시에도 적립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미션음료를 3잔 꼭 먹어야 하는데 미션음료도 확인 잘하셔서 적립하셔야 합니다. 미션음료는 아래 보시는 그림과 같습니다. 


토피 넛 라떼 / 캐모마일 릴렉셔 / 다크 초콜릿 / 다크 초콜릿 블렌디드 / 토피넛 팝콘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마케팅

   - 매년 여름, 겨울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17잔이라는 어마어마한 커피를 마셔야 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상품을 얻곤 하는데, 정답은 없지만, 굳이 이 이벤트에 참여해야하는지는 본인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이벤트를 만드는건 스타벅스의 마케팅 방법이고 노하우이며, 이 부분에 속아서 사지말자라고 생각하는 것도 소비자들의 의견입니다. 본인이 즐겁고 재밌고, 참여하여 상품도 얻는다면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어차피 마시는 커피 스타벅스에서 맛있게 마시고 좋은 상품도 얻어갈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2020 스타벅스 플래너 프리퀀시 빨리모으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