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브랜드 순위 패딩 계급도

이슈|2024. 1. 5. 15:34
반응형

 

패딩 브랜드 순위 패딩 계급도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패딩 브랜드 순위 패딩 계급도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패딩 브랜드 순위 패딩 계급도

   - 오늘은 패딩 브랜드 순위와 패딩 계급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재미로 만든 것이니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웃고 넘기시면 될 것같습니다. 종합 명품브랜드와 아웃도어 전문브랜드는 빠져있는 걸로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1. 대장계급

   - 대장 계급은 유일하게 몽클레어가 위치하고 있네요. 패딩의 최고는 몽클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몽클레어 패딩은 매우 비싸고 또 인기가 좋습니다. 겨울에 백화점 몽클레어 매장은 입장부터 힘들정도이니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중장계급

   - 중장으로 나이젤 카본과 캐나다구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캐나다구스도 인지도 면에서는 몽클레어 만큼이나 높습니다. 패딩사러 백화점간다고하면 보통은 캐나다구스나 몽클레어를 방문하기 때문입니다. 나이젤 카본 패딩도 약 400만원에서 많게는 500만원 넘는 제품이 즐비하며 가격면에서는 몽클레어랑 가장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소장 계급

   - 노비스, 텐씨, 맥케이지, 스톤아일랜드가 소장 계급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특히 텐씨브랜드를 좋아하는데요. 다른 브랜드와 달리 브랜드명과 마크가 보이지 않아 은은하게 이쁘면서도, 엄청난 제품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소장 계급정도의 패딩들의 가격은 약 100~300만원 정도의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4. 대령계급

   - 보통 저희가 주로 입는 제품들이 있는 대령계급입니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콜롬비아가 위치하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100만원이 넘는 제품도 있고, 그보다 저렴한 보급형으로 나온 제품들이 있기에 가장 대중성입게 접근가능한 계급분포도 입니다. 

5. 대위

   - 대령 밑에급으로 마찬가지로 더 비싼 제품이 있는 프리미엄라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파, 케이투, 아이더, 블랙야크, 밀레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계급에 속합니다.

 

6. 종합

   - 패딩 브랜드 순위와 패딩 계급도는 재미로 만든 것이기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패딩 브랜드 순위 패딩 계급도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 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