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없애는 법

건강|2022. 12. 26. 13:01
반응형

 

팔자주름 없애는 법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팔자주름 없애는 법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팔자주름

   - 오늘은 얼굴의 큰 주름 중 하나인 팔자주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사람의 얼굴에가 가장 크게 보이는 주름이 바로 팔자주름입니다. 이마주름가 눈 옆 입주면 주름보다 코에서 입까지 연결되는 팔자주름이 가장 크게 보이며, 사람의 인상을 크게 좌우하게 됩니다. 이러한 팔자주름이 심하면 표정자체가 밝지 못하고, 쳐저보이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팔자주름 없애는 법

1. 항산화제 음식 섭취

   - 황산화제는 피부에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돕고 주름을 제거해주는 물질이라고 합니다. 비타민이 풍부한 천연 물질로 블랙베리나 크랜베리에 많이 들어가 있으며, 토마토나 브로콜리와 채소 그리고 녹차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2. 규칙적인 운동

   - 규칙적인 운동은 모든 곳에 필요한 부분이긴 하지만, 피부에서만큼은 혈액순환을 자연적으로 되게하고 오일과 수분이 생성되어 새로운 세포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 부분이 바로 팔자주름을 개선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무리한 운동보다는 하이킹, 댄스, 수영 등과 같은 유산소 운동을 일주엘이 2~3번 해주면 좋습니다. 

 

3. 물 마시기

   - 피부에 가장 간편하면서 좋은 행동이 바로 물 마시기라고 합니다. 물을 많이 먹고 소변을 자주가는 것이 피부에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물은 자연스러운 피부보습과 주름 방지를 도와주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함으로서 주름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4. 오메가-3 지방산

   - 오메가-3 지방산은 피부의 염증을 줄이고 자연적으로 피부건강을 촉진시켜 팔자주름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줍니다. 참치, 연어, 호두, 등에 풍부하며 요즘에는 캡슐로 된 형태로 섭취합니다. 

 

5. 얼굴 마사지

   - 팔자주름을 개선하기 위해서 얼굴 마사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웃튼 얼굴의 저항성을 이용하여 얼굴 근육운동을 하며 양쪽 입꼬리를 검지로 잡고 옆으로 당기는 행동을 자주하면 좋습니다.

  

    - 볼에 바람을 넣어 부풀리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볼 근육 강화와 부드러운 피부를 위해서 공기를 바랍에 가득 넣고 양 방향으로 옴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 윗니와 아랫니가 맞닿은 상태에서 웃는 연습도 매우 좋습니다.활짝 웃으면 팔자주름이 팽팽해지면서 얼굴 근육이 강화된다고 합니다. 

 

    - 볼을 위로 당기는 것도 좋습니다. 팔자주름 선을 약하게 해주며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 준다고 합니다. 올린 상태로 30초간 기다렸다가 풀어주는 것을 하루에 3번 반복하면 좋습니다.  

 

이상으로 팔자주름 없애는 법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 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