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티 메뉴 추천

이슈|2021. 3. 3. 16:24
반응형

팔공티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팔공티 메뉴 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팔공티 

   - 어느 순간부터 팔공티라는 브랜드가 많이 보이기 시작하였습니다. 동네마다 하나씩 들어오는 것을 보고 자주 방문했던 팔공티에서 대해서 말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팔공티 메뉴들과 팔공티 추천메뉴들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팔공티는 차가 가장 맛있는 곳으로 전략을 세웠습니다. 깊고 진한 맛의 원차와 쫀득한 식감의 타피오카로 이루어진 대만식 밀크티의 대표브랜드로 팔공티를 런칭하였다고 합니다. 

  - 현재 팔공티는 전국에 500여개의 매장을 오픈하였고 지속적으로 신규매장들이 오픈되고 있습니다. 엄청난 카페경쟁속에서 팔공티에 어떤 메뉴들 때문에 살아남았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팔공티 메뉴

   - 팔공티는 세계의 유명한 산지국에서 최적의 기온과 기상 조건을 갖추어 엄선된 차를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스페셜 티 브랜드"입니다. 현지의 티 마스터들이 팔공티만의 엄선된 차를 만들기 위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팔공티는 버블티 / 밀크티 / 치즈폼 / 크림라떼 / 오리지널 티 / 커피 / 에이드 / 스무디 등 여러종류의 음료를 팔고 잇지만 가장 맛있고 가장 잘나가는 메뉴는 당연히 버블티와 오리지널 티 밀크티 입니다. 

 

111111111

 

팔공티 메뉴 추천

 - 팔공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버블티 종류인 블랙 밀크티 입니다. 블랙티와 밀크티가 찐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자랑하고 안에 있는 쫀득한 버블이 너무 맛있게 어울려져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메뉴라고합니다. 

2. 치즈폼 얼그레이 밀크티 / 치즈폼 타로 밀크티

   - 요즘 치즈폼으로 만드는 밀크티들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치즈폼 얼그레이 밀크티와 치즈폼 타로 밀크디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타로 밀크티는 치즈폼 없이 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조금은 느끼해질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요. 하지만 치즈폼 얼그레이 밀크티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3. 오리지널 티 . 크림얼그레이

   -오지니널 티 중에서는 블랙티와 우롱티 등 전부 기본적인 차의 맛을 가지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다른 카페에서는 5천원 이상 하는 크림얼그레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크림 얼그레이라고 해서 크림이 들어가는 것은 아니고 크림끼가 조금 가미된 얼그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얼그레이 특유의 씀씀한 맛이 약해진 느낌입니다. 

 

4. 여러종류의 토핑

   - 팔공티는 일반 카페와 버블티 전문점이 합쳐진거라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커피도 당연히 기본적인 맛을 하고 버블티도 맛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여러 토핑들 덕분에 더욱 차들이 맛있는게 아닐까 생각듭니다. 개인적으로는 밀크폼, 치즈폼, 타키오카펄 등이 좋습니다. 

팔공티 결론

   - 저렴하면서도 퀄리티 좋은 티 임에는 반박할 수 없습니다. 비싸고 맛도 없는 카페들이 많은 가운데 팔공티는 대학가 앞에서 대학생들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퀄리티 또한 좋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팔공티 한잔 어떠세요? 

 

이상으로 팔공티 메뉴 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