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 컴백

이슈|2023. 3. 30. 10:18
반응형

 

지디 컴백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지디 컴백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지디 컴백

   - 빅뱅의 지드래곤 지디가 컴백을 예고하는 발언을 해서 화제라고합니다. 지디는 2019년 10월 26일에 전역하고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은채 각종 브랜드 엠베서더 역할로 해외를 다니며, 빅뱅의 신곡인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노래를 발표하였는데요. 전역 후 2년이 넘도록 큰 활동을 하지 않은채 있다가 2023년 3개월 안에 컴백을 예고하는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최근 BMW 앰버서더

   - 최근 지디는 BMW 앰버서더로 선정되었으며 3월 28일에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BMW 마크와 함께 셀카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강남구 BMW 전시장에서 국내 공식 출시된 '뉴 XM 출시' 행사를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취재진에게도 비공개로 전달되었고, 지디가 깜짝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2023년 컴백

   - 지디는 이날 참석하여 인스타그램을 통해 앨범준비를 준비하고 있으며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하며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고 있다고 자신의 근황을 전달하였는데 새 앨범을 내는 것은 팬들과의 약속이며 3개월 안에 완성도 있게 준비해서 컴백하겠다는 내용까지 말해주었습니다. 이는 앨범의 완성도 여부에 따라 컴백의 시기가 결정되겠지만, 음악적으로 완벽에 가까운 욕심이 있는 지디가 얼마나 더 준비하고 컴백할지는 지켜봐야 겠습니다. 

 

이상으로 지디컴백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 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