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지 오메가3란 효능

건강|2021. 4. 25. 19:49
반응형

 

알티지 오메가3란 효능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알티지 오메가3란 효능 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알티지 오메가3란

   - 국내 오메가3 시장은 홍삼,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다음으로 4번째로 큰 시장이라고 합니다. 국민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은 오메가3가 어떠한 식품인지 또한 알티지 오메가3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알티지 오메가3란 기존 오메가3가 아닌 3세대 오메가3로 지방산의 흡수를 돕는 글리세롤과 불포화지방산 3개가 결합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흡수율과 순도가 모두 뛰어나서 가장 뛰어난 형태의 오메가3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기존 오메가3보다는 휠씬 뛰어난 제품이 바로 알티지 오메가3입니다. 

알티지 오메가3 효능 

1. 각종 성인병 예방

   - 오메가3는 중성지방을 감소 시켜주고 항 혈전효과로 심혈관 질환 및 뇌졸증을 억제 시켜줍니다. 또한 고혈압과 각종 암, 성인병등을 예방해주는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2. 안구에 좋다.

   - 오메가3는 안구의 미세혈관으로 산소와 에너지를 공급하는 혈류 작용을 돕고, 혈액 순환을 방해하는 당뇨 예방에 매우 탁월하다고 합니다. 또한 소아의 ADHD 증세 완화와 뇌혈류 공급으로 알츠하이머 치매 예방에도 매우 좋은 식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3. 혈액 순환제

   - 오메가3는 많은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혈액순환제 이빈다. 혈행개선과 중성지질 개선 효과로 인해 많은 전문가들이 추천한다고 합니다. 또한 소화 흡수력과 생체 이용률을 높인 알티지 오메가3는 그중에서 가장 좋다고 합니다. 

알티지 오메가3 구입방법

   1. 오메가3 추출방법을 보아야한다. 오메가3를 추출할 때 헥산 등의 화학용매를 사용하는 경우, 나중에 추출유와 100% 분리할 수 없어 완제품의 잔류 용매가 암을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절대 화확용매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골라야 합니다. 

 

   2. 캡슐제의 원료 확인 : 캠슐제는 동물성과 식물성으로 나뉘는데 동물성은 소의 가죽으로 만들어져 사육이나 제조 과정에서 사용된 화학 성분이 남아있을 가능이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식물성 캡슐제를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3. 저온 초임계 추출방식 : 앞서 말한 화학용매 사용이 아닌 저온 초임계 추출방식을 사용한 제품이 좋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알티지 오메가3란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