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환불불가 취소하기, 고객센터 번호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아고다에서 환불불가상품 취소하는법과 고객센터 번호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고다
- 아고다는 호텔, 항공, 여행관련 상품들을 에이전시 해주는 업체이며, 세계적으로도 유명하고
특히 해외여행 시 호텔예약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고다 라는 업체에서
환불불가한 상품을 어떻게 취소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호텔 사정상 100% 할 수 없을수도 있습니다.)
아고다 환불가능한 상품 취소
1. 먼저 예약을 하신다면 본인 마이페이지 - 예약관리 상품을 보면
이러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빨간박스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빨간박스 안에 예약 무료취소라고 나와있습니다. 이 부분을 확인하시고
예약관리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2. 아래 빨간 박스인 예약 취소하기 버튼을 누립니다.
3. 위 내용들을 확인하시고 예약취소계속진행하기 버튼을 누립니다.
이렇게 예약 취소 가능한 상품은 간단하게 버튼만 누르면 끝이납니다.
아고다 환불불가상품 취소하기
- 예약페이지에서 이러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환불불가 라고 쓰여진 내용을 확인하시면 밑에
숙소에 연락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환불 받는 루트는 2가지입니다.
1. 숙소에 연락해서 사정 말하기 (100%환불 해달라) - 확답 받는것이 중요.
2. 아고다 고객센터에 문의 남기기
(호텔에서 해주기로 했다. 진행해달라 or 호텔에서 안해주는데 도와달라)
- 먼저 숙소에 자초지종을 말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가기가 힘들 것 같다.
환불이 어려운건 맞지만 도와달라..!!
- 이렇게 호텔에 문의를 남기고 다음으로 해야할일
바로 아고다 고객센터에 연락하기 입니다.
호텔에서 답변이 오면 그 답변을 그대로 전달하는 것이 좋고,
답변이 오지 않았더라고, 도와달라는 내용을 보내는 것이죠.
1.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보이는 문의를 클릭해줍니다.
2. 이렇게 예약 내용을 클릭 후 아래 <이용 가능한 방법 더보기>를 클릭해줍니다.
3. 전화 또는 이메일로 선택하여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이메일을 클릭해줍니다.
4. 이메일 내용을 아래에 적고 접수 하면 고객센터 접수 끝!!
접수 후 약 12~ 24시간 정도 안에 답변이 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아고다는 세계 많은 나라를 상대로 전화 고객센터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어상담은 24시간 가능하며, 각나라별 언어상담은 아래와 같이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참고
하세요. 더불어 <예약번호 / 신용카드 번호>를 꼭 준비하셔서 상담하셔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고다 환불불가 취소와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