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쿨러 후기

이슈|2021. 5. 19. 22:31
반응형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쿨러 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쿨러 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쿨러 후기

 

   - 드디어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쿨러를 받았습니다. 저는 항상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하여 많은 상품들을 받았는데요. 작년 한해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던 레디백과 연말에 다이어리를 비롯해서 2021년 서머 프리퀀시인 쿨러까지 모두 참여하여 받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프리퀀시가 과도한 커피를 먹게하고, 영업적으로 좋지 않은 이벤트라고 안 좋은 소리가 나오긴 하지만, 이목을 끌고 인기를 끄는 것은 스타벅스가 영업을 잘한다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카페에서도 이러한 이벤트를 하는데 이렇게 스타벅스 처럼 화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은 그만큼 스타벅스가 인프라를 잘 깔아 놓고 영업을 잘하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2021년에도 스타벅스 프리퀀시인 서머데이쿨러를 얻게 되었습니다.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싱잉랜턴과 쿨러 2가지가 있었고, 색상도 2가지씩 있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분홍색 쿨러를 얻게 되었고, 싱잉랜턴도 얻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왕 커피마시는거 스타벅스에서 먹고 먹는 김에 프리퀀시를 적립해서 상품까지 얻게 되는 것은 좋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쿨러 후기

1. 예약하기

   - 작년 레디백이 엄청나게 인기를 끌면서 리셀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폐단을 막기위해 올해는 스타벅스에서 1개만 얻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대기줄을 없애기 위해서 예약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에 들어가서 선택 후 매장을 선택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쿨러 후기

  - 꼼꼼하게 포장된 서머데이쿨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분홍색이 아주 이쁘게 나와있습니다. 아이스박스는 컷팅보드가 포함되어서 이렇게 음식자르는 미니 도마로 활용할 수도 있고, 아이스박스 칸막이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쿨러 후기

   - 손잡이가 아주 그립감이 좋고 잡았을 때 전체적으로 수평을 잘 맞출 수 있어서 더욱 들고다니기 용이했습니다. 또한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열었을 떄

   - 쿨러를 열면 이렇게 스타벅스 마크가 대형을 보이고 칸막이로 나눠져 있는 모습이 있습니다. 옆에는 컷팅보드를 끼어서 총 3칸으로 나눌 수 있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맥주 500ml가 넉넉하게 9개는 들어갈 용량이었습니다. 손잡이가 양옆에도 있어서 무거운 것들을 넣었을 때 더욱 활용도가 좋습니다. 

설명서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 뚜껑 안쪽에도 이쁘게 만들어서 자꾸 열고 싶은 모양입니다. 

전체후기

   - 저는 만족하였습니다. 이왕먹는 커피를 먹는다면 이렇게 상품을 주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쿨러 색깔은 사진과 같이 초록과 핑크가 있고, 또 싱잉랜턴까지 받을 생각이라 다음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이상으로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쿨러 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