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쿠폰 얻는방법

이슈|2020. 11. 18. 08:48
반응형

세븐나이츠2 쿠폰 얻는방법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세븐나이츠2 쿠폰 얻는방법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세븐나이츠2    

   - 세븐나이츠2가 드디어 오픈합니다. 2012년도에 세븐나이츠가 오픈하고 꾸준히 사랑받아왔습니다.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넷마블의 성장배경이 되었던 게임이 바로 두번째 이야기로 찾아왔습니다. 세븐나이츠2는 2D가 아닌 3D 게임으로 그래픽이 매우 향상되었고, 스킬사용과 케릭터 움직임들이 너무 좋아졌습니다. 아마 그래픽이나 타격감에 많은 비중을 둔것 같습니다. 



   - 세븐나이츠2는 2020년 11월 18일 10시에 오픈예정이며 아마도 다른 게임처럼 오픈시간에 많은 사람이 몰릴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조금씩 점검들을 반복하면서 저녁쯤에나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 쿠폰

   - 첫 번째 쿠폰은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 쿠폰입니다. 정식오픈 전까지만 사전등록을 하면 아래와 같은 상품을 준다고 합니다. 한정판 고급펫과 골드 50,000이니 꼭 등록하셔서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세븐나이츠2 쿠폰 

   - 두 번째 쿠폰은 바로 아이템베이에서 주는 쿠폰입니다. 아이템베이 이벤트로 신작게임들을 첫거래하게 된다면 아이템베이에서 5,000원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세븐나이츠2도 당연히 신작게임이니 아이템베이에서 쿠폰을주는 것이 당연합니다. 혹시나 거래할 예정이시라면 아이템 베이를 이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세븐나이츠2 1의 명성을 얻을 수 있을까?

   - 세븐나이츠는 모바일 게임 역사에 한 획을 그었던 게임입니다. 그 당시 엄청난 인기와 함께 세나를 안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고, 아프리카나 유투브에서도 리니지BJ처럼 세븐나이츠BJ들이 즐비했으니깐요. 이러한 세븐나이츠1의 명성을 이어 2도 인기가 많을지 기대가 됩니다. 모바일 턴제게임 역사의 첫 시작을 알린 세븐나이츠 저도 오늘 10시에 즐길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모두 게임상에서 만나요. 



 

 

이상으로 세븐나이츠2 쿠폰 얻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