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백 순위 추천 계급도 브랜드

이슈|2022. 2. 8. 09:19
반응형

 

명품백 순위 추천 계급도 브랜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명품백 순위 추천 계급도 브랜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명품백

   - 바야흐로 명품백 전성시대라도 과언이아닙니다. 서울 지방을 가리고 샤넬매장이 있는 곳이라면 이른 새벽부터 줄을 서기 시작하고 명품백을 얻기 위해서 몇시간 됐던 줄을 서는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지친일상에 보복소비라고 예측하는 곳이 많은데요. 과연 이 보복소비의 끝이 명품백인지.. 의심않을 수 없습니다.

 

  - 오늘은 이 명품백의 순위 및 계급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는 명품 플랫봄 '머스트잇'과 다나와에서 판매량을 토대로 공개한 내용이며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다나와에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시작합니다. 

명품백 순위 및 계급도

가장 하위 5단계 하이엔드

   - 끌로에, 미우미우, 버버리, 살바토레 페레가모 등이 위치하였습니다. 

4단계 코어등급

   - 고야드, 델보, 로에베,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지방시, 프라다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3단계 프리미엄등급

   - 3단계부터 제가 아는 브랜드들이 나왔습니다. 구찌, 루이비통, 모이나, 보테가 베네타, 생 로랑, 셀린느, 펜디가 위치했는데요. 그래도 루이비통은 3단계가 아닌 2단계가 아닌듯 싶습니다. 

2단계 프리스티지 등급

   - 3단계보다 더 유명한 브랜드가 위치한 2단계는 샤넬과 디올이 위치했습니다. 디올의 레이디디올과 샤넬의 새들백과 샤넬의 클래식 플랩백, 2.55플랙백이 바로 2단계이면서 추천 백입니다. 

 

1단계 레전드 등급

   - 명품 중에 명품, 돈이 있어도 살수가 업는 곳,, 너무 비싸서 줄조차 서지 않는 곳 바로 에르메스 입니다. 에르메스는 명품백 브랜드 중에 최정상의 위치해 있으며, 아무리 비싸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아 구할수도 없다고 합니다. 에르메스 버킨, 가든파티, 켈리 등이 레전드 등급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결론 

   -아무리 명품백이 좋다고 해도, 자신의 수준에 맞게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10대 20대 들이 명품백을 산다고 부모님에게 돈을 받거나 하는 모습들을 볼 수가 있는데 옳지 못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또 내가 구입할 수 있는 명품백을 가지는 것이 좋고, 2개 3개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닌 필요한 백을 사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명품백 순위 추천 계급도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