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모럴센스 웹툰 뜻 줄거리

이슈|2022. 2. 11. 08:42
반응형

 

넷플릭스 모럴센스 웹툰 뜻 줄거리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넷플릭스 모럴센스 웹툰 뜻 줄거리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모럴센스 

   - 넷플릭스 모럴센스가 드디어 내일 개봉한다고 합니다. 2022년 2월 11일에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개봉한다고 하는데요. 청소년불가로 개봉하며 19금으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웹툰이 매우 재밌게 유쾌발랄하게 그렸던 것만큼 넷플릭스도 비슷한 느낌으로 그릴꺼라 생각합니다.

 

   

  - 모럴센스는 네이버에서 moral sense라는 제목으로 2015년부터 3년간 연재되었던 만화인데요. 이 만화를 원작으로 하여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찾아왔습니다. 장르는 SM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드라마나 영화에서 개봉한 적 없었던 색다른 장르라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남다른 취향을 가진 남자와 우연하게 그의 비밀을 알게된 여자주인공의 이야기로 풀어나가게 됩니다. 

넷플릭스 모럴센스 웹툰 뜻

   - 모럴센스의 본래 뜻은 도덕 관념, 도의심이라는 뜻입니다. 영어로는 MORAL SENSE라고 하며 영문명으로는 LOVE AND LEASHES라고 합니다. 초반회차를 보면 SM용품인 개목줄을 택배로 주문한 남자배우가 여자주인공에게 들키면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데요. SM을 불편해할수도 있지만 웹툰에서는 매우 유쾌하게 풀어나갔기 때문에 인상을 찌푸리는 일은 없을것으로 예상합니다. 

 

넷플릭스 모럴센스 등장인물

1. 정지우(서현)

   - 일반사원으로 무뚝뚝하고 쌀쌀한 성격이나 처음부터 정지후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집니다. 운명의 택배를 수령하고 지후를 통해서 SM의 세계에 입문하면서 하나씩 배워나가게 됩니다.

 

2. 정지후(이준영)

   - 직장에서 대리로 성소수자에 속하며 겉으로는 모범적인 성품을 가졌습니다. 택배 사건이 발생하고 자신의 성적 취향을 정지우에게 들키게 되지면 정지우가 자신을 존중해주면서 지우에게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넷플릭스 모럴센스

   - 넷플릭스 모럴센스는 2022년 2월 11일 16시~17시에 개봉할거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가 개봉당일에 16~17시 사이에 개봉하였기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이라는 대작에 가려질수도 있지만 유쾌한 드라마 한편 보신다 생각하시고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모럴센스 웹툰 뜻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