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계란 얼굴 가면 실물 누구인가

이슈|2020. 8. 18. 12:13
반응형


김계란 얼굴 가면 실물 누구인가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김계란 얼굴 가면 실물 누구인가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김계란은 누구인가?

   - 김계란은 구독자 247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는 운영자로서 빡빡이 아저씨 혹은 김계란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피지컬갤러리 초기에는 근육 운동 팁, 근육 풀어주는 방법, 스트레칭 방법 등 피지컬에 관련된 컨텐츠를 진행하였고, 대머리 아저씨가 설명하는 컨셉으로 많은 인기를 받았습니다. 이 후 본인이 직접 대머리 마스크와 선글라스 흰 수염을 착용하고 팁들을 알려주었는데 두상이 꼭 달걀 같아서 김계란이라고 불려지게 되었습니다. 



김계란 얼굴 가면 실물 누구인가

김계란 가면

   - 한창 분장에 대한 논란이 심했고, 가면이냐 아니냐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지만 현재는 마스크란 것이 확실해졌고, 일부러 모르는척 하는 것이 불문율이 되어버렸습니다. 오히려 진지하게 이거 마스크라고 물어보면 눈치 없는 것으로 분위기가 만들어져 이제는 아예 물어보지도 않고, 가면과 빡빡이 아저씨를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김계란 얼굴 가면 실물 누구인가

김계란은 UDT 출신이다.

   - 전직 UDT 출신이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본인의 입으로 공개한 것은 아무것도 없는 상태입니다. 본인스스로는 남자라는 것을 제외하고 어느것도 공개하면 안된다고 하였는데,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지만 현재는 구독자들도 모두 인정한 상태이다. 병사출신인지 부사관출신인지 장교출신인지에 대한 내용은 추측성 글만 나올 뿐 전혀 공개된 것이 없는 상태이며 UDT 부사관출신인 에이전트H에게 선배라고 말하는 것을 봐서는 부사관 출신이라는 것을 추측하고 있다. 



 


엄청난 피지컬

   -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는 운영자답게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는데 키 177cm에 몸무게 78kg인데 풀 스쿼트 200을 8번 반복하며 스모데드를 260 치는 것, 다리 한 쪽을 쓸 수 없는 상황에서 정지 벤치프레스 135kg 2reps를 하는 것 또한 삼대 운동 600을 가뿐히 넘어 600 중반 이상까지 하는 것을 보면 실로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여러 운동 유투버들이 운동하는 영상을 보고 감탄을 하니 더욱 대단한 운동신경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김계란 얼굴 가면 실물 누구인가

컨텐츠 중심의 채널 운영

   - 피지컬갤러리는 단순히 운동에 대한 유투브가 아닌 여러 컨텐츠를 제작하고 또 기획하고 있다. 6개월 전 공혁준 유투버와 함께 다이어트하는 컨텐츠도 엄청난 사랑을 받았고, 그것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었다. 지속적인 운동 관련 컨텐츠와 더불어서 다이어트, 격투기 등과같은 피지컬적인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가짜사나이 총 기획자 : 김계란

   - 가짜사나이라는 엄청난 컨텐츠를 제작하여 유투버 시장에 뿌린 사람이 바로 김계란이다. 1화, 2화가 시작될수록 엄청난 인기를 얻었고, 유투버시장에 변곡점을 선물해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실로 엄청난 인기에 김계란은 바로 가짜사나이 시즌2를 구상하였고 현재 지원자를 받고 있는 상태이다. 또 얼마나 인기를 받고, 사랑을 받을지 꼭 지켜봐야 하겠다. 



 

이상으로 김계란 얼굴 가면 실물 누구인가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