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빵 맛집 여행선물 추천 강릉 커피콩빵

후기|2021. 7. 6. 23:22
반응형

 

강릉 빵 맛집 강릉 커피콩빵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강릉 빵 맛집 여행선물 추천 강릉 커피콩빵 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강릉 빵 맛집

   - 강릉여행을 다녀오고 가장 기억에 남는것을 포스팅에 올리고자 하였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가족들 선물로 산 빵이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너무나 달콤하고 향기로운 커피콩빵 향에 이끌려 구입하게 되었는데, 가족들이 너무 좋아해서 이렇게 후기를 적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강릉 빵 맛집, 강릉 여행선물로 최고인 강릉 커피 콩빵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강릉당 강릉 커피콩빵은 안목해변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여러번 강릉을 방문하였던 저에게 가장 멋진 해변은 안목해변이었습니다. 안목해변을 갈때마다 카페거리를 들려 커피를 마시는데 이번에는 강릉당 강릉 커피콩빵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강릉당커피콩빵 안목해변점 을 추천드립니다. 

포장지부터 너무 이쁘죠

 

강릉당 커피콩빵 

   - 강릉당 커피콩빵은 유튜브에서도 제작과정을 보았는데, 너무 신선하고 깔끔하게 만드시는 모습을 보고 놀랬습니다. 매장을 방문하면 이 유튜브 동영상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보고있으면 너무나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거에요!

 

 

 - 커피콩빵은 이렇게 하나하나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절대 커피콩빵이 흐트러질리 없고, 장기간 운전을해서 이동을 해도 모양 그대로 유지할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콩빵을 전국어디서든 먹을 수 있다는 점 

 

 

강릉 여행선물  추천

   -

 - 커피콩빵은 10구 세트와 5구 세트로 나눠져 있습니다. 혼자 사는 분들에게 선물 하기에는 5구가 적당하고 가족에게 선물하기에는 10구가 적당한듯 합니다. 저희 가족분들께 선물하려고 10구세트 2개 5구세트 1개를 구입하였는데 가족분들이 너무너무 좋아해서 여행선물로 완전 추천드립니다.

 

진짜 커피가 들어있는 커피 콩빵

   - 커피콩빵의 가장 큰 장점은 맛도 맛이지만 바로 향입니다. 커피향이 가득한 빵을 먹으면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더라구요. 저는 현장에서 10구를 바로 먹어버렸고, 집에서도 맘껏 먹으려고 넉넉하게 구입하였습니다. 안목해변을 방문한다면 꼭 가야하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 반으로 툭 자르면 커피잼이 가득한 커피콩빵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하나하나 개별포장되어 있어 먹기 최고인 강릉 빵 맛집 커피콩빵 포장도 가능하고 택배로도 판매한다고 하니 꼭 한번 주문해서라도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온 가족 모두가 만족하고 좋아할 맛이라고 생각해요. 강릉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커피콩빵 완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강릉 빵 맛집 여행선물 추천 강릉 커피콩빵 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