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이근 교관 무사트

이슈|2020. 7. 28. 08:24
반응형

가짜사나이 이근 교관 무사트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가짜사나이 이근 교관 무사트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가짜사나이란? 

   - 피지킬 갤러리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김계란이라는 사람이 기획한 프로젝트로 전술교육 및 교육훈련을 해주는 무사트교관들을 불러 일반인들에게 무사트 군사교육을 체험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한마디로 일반인들을 불러 진짜사나이처럼 군 교육훈련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죠.


   - 처음에 이렇게 참가자들을 불러 모았고, 약 1,000명이 넘게 지원했다고 합니다. 피지컬갤러리 구독자가 200만명이 넘고 또 김계란이라는 사람이 워낙 유명하고, 프로그램을 잘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지원을 한 거겠죠. 


   - 매우 힘든 훈련이며 5일간 아무 연락을 할 수 없다. 무사트 특별과정에 5명을 모집한다고 공고했으나, 총 6명이 선발되어 훈련을 받았습니다. 

 

가짜사나이의 시작

   - 가짜사나이 1화부터 엄청난 반응을 몰고 왔습니다. 정말 리얼하게 진행된 훈련과 엄청난 훈련방식 그리고 교관들의 열정이 함께 어울려졌다고 봅니다. 강압적이고, 무서운 분위기를 조장해서 보기 불편한 사람도 있었겠지만 군대를 다녀온 사람들은 다 알겠죠. 저렇게 무섭게 할수록 더욱 애정이 생기고 열정이 생긴다는 것을 1화의 명언이 있습니다. 외국출신 교관은 이근 무사트 전무사이는 한국말이 조금은 서툴어 "이 x끼 뭐야. 너 인성 문제있어?" 라고 말하는 장면입니다. 



    - 실제로 나중에는 동기평가와 종합평가를 같이 받는다고 합니다. 동기생들 평가에서 점수가 낮으면 인성에 문제가 있다는 말과함께 너희는 팀이다. 팀워크를 잘 발휘해서 함께 같이 이겨나가라라는 말을 해줍니다. 


피지컬 갤러릴 - 김계란

   - 유튜브에서 가짜사나이라는 검색어를 입력하면 피지컬갤러리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 보입니다. 벌써 6화까지 나와있고, 이제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고합니다. 정규화가 나오면 출연진들이 리뷰영상을 찍어서 올리는데 이 또한 재밌게 느껴집니다. 


 - 프로그램 기획자인 김계란이 나와서 이렇게 인터뷰하는 내용도 중간중간설명해주고, 어떠한 상황이었는지 어떠한 의도였는지를 말해줍니다. 보기 편했어요. 


가짜사나이 후기

   - 가짜사나이는 유튜브계의 신선한 바람을 몰고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자극적으로 생방송 적이고, 바로바로 영상을 올려야지만 인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시리즈로 편성하여 구독자들을 기다리게하고, 다음화를 궁금해하는 이러한 프로그램 편성으로 현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자체도 공중파만큼은 아니지만, 그 만큼 더 재밌고, 즐겁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래퍼 베이식은 가짜사나이 노래도 발매하였고, 다른 출연진들은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있습니다. 진짜가 되기위해 모여있는 가짜사나이들의 고군분투하는 내용들 한번 구경해보세요!



 

무사트에 대해 알아보기

 

이상으로 가짜사나이 이근 교관 무사트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