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유래

일상정보|2022. 2. 24. 09:09
반응형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유래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유래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화이트데이란? 

   - 화이트데이는 발렌타인데이와 마찬가지로 연인들의 기념일로 알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3월 14일을 맞이하여 아시아의 상업적 기념일이라고 말하며 한국에서는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주는 알려져 있습니다. 원조인 일본에서는 사탕이 아니라 화이트인 흰색을 더 중요하게 여겨서 화이트 초콜릿, 마시멜로 등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 일본 제과 회사의 마켓팅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우리나라에도 발렌타인데이와 더불어서 한국 제과 회사들의 마켓팅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한국, 대만, 중국, 홍콩, 싱가폴 등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가 유럽에서 시작되었다면 화이트데이는 동아시아를 중심으로 유래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 화이트데이가 연인들의 기념일로 챙겨지면서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할인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에서는 사탕을 나눠주기도 하고 자유이용권 가격을 할인해주기도 하고 있으며 휘닉스 평창, 용평리조트, 비발디 파크 등 여러 스키장들도 화이트 데이 이후에 폐장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요즘에는 일반적으로 사탕을 주기 보다는, 좋아하는 여자나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것을 선물하기도 합니다. 초콜릿, 반지, 목걸이, 인형 등 상대가 원하는 선물을 주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1. 악세사리

   -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악세사리 선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악세사리와 더불어 작은 사탕도 선물하면 센스가 좋다고 하겠습니다. 

 

2. 초콜릿

   - 발렌타인데이는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는 반면, 화이트데이는 사탕을 선물하는 날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먹기 힘든 사탕보다는 초콜릿을 좋아하기 때문에, 발렌타인데이와 반대로 초콜릿을 선물하기도 합니다. 

 

3. 기타

   - 상대가 필요한 선물을 합니다. 옷, 커플티, 잠옷, 신발 등 상대에게 가장 필요한 선물 하는 것이 제일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또 그사람에게 꼭 필요한, 잘 어울리는 의미있는 선물도 매우 좋습니다. 

4. 풍선

   - 요즘은 아주 이쁜 풍선들을 선물하기도 합니다. 풍선들이 너무 이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물하는 것이 매우 센스있는 선물이기도합니다. 여자친구의 가족이나, 장모님에게 이쁜 풍선을 선물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풍선업체는 아래 업체를 매우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유래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