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넷플릭스 몇부작

이슈|2022. 7. 11. 22:10
반응형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넷플릭스 몇부작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넷플릭스 몇부작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넷플릭스에 아주 재밌는 드라마가 나왔습니다. 제목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라는 드라마이며 ENA 채널에서 방영 중에 있습니다. 현재는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시청가능하며 ENA채널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도 있는데, 아래의 채널 번호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영이 되며 총 16부작으로 현재 4부작까지 방영되었습니다. 현재까지 매우 인기가 좋아 공식 시청률은 5.2%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자폐로 의심되는 우영우가 변호사가 되어서 성장하는 드라마로 박은빈 배우가 주연배우로 연기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2022년 6월 29일부터 방영되었고, 천재적인 두뇌의 우영우가 어떻게 로펌에서 살아남는지를 보여주는 드라미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등장인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박은빈 - 우영우> : 우영우는 엄청나게 좋은 두뇌를 가졌으며 한번 본 것은 잃어버리지 않지만 사회성이 부족하여 사회생활에 매우 힘듬을 겪습니다. 남들과 조금 다르지만 천재적인 머리로 어떻게 살아가는지에 대해서 그려내는 우영우입니다. 

 

   <강태오 - 이준혁> : 이준혁은 우영우를 처음으로 만나며 우영우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잘생기고 훈훈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우영우와 친해져서 우영우를 좋아하게 되는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강기영 - 정명석> : 정명석은 MSG워너비에서 노래를 부르면 강기영이 맡게 되었으며 프로페셔널하고 멋진 시니어 변호사 역할을 맡았으며 처음에는 우영우를 싫어하였지만 우영우의 천재성을 알고 서로 믿고 의지하게 되는 역할이라고 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 처음 5살까지 아무말도 못하는 우영우는 갑자기 싸우는 모습에 말을하게 되었고, 평소 형법을 보고 외우던 것들을 줄줄 말하게 됩니다. 5살 형법을 모두 외운 우영우의 천재성을 알아보고 우영우는 훗날 변호사가 되어 로펌에 입사하게 됩니다. 로펌에 입사하게된 우영우의 사회생활 생존기를 드라마로 풀어낸 작품으로 원작은 소설 [한 개의 기끔이 천 개의 슬픔을 이긴다]라는 조우성 작가의 에세이로 조우성 변호사의 자기이야기 에세이라고도 합니다. 과연 웃고, 화내고, 때로 눈물이 핑 돌 만큼 감동하고 인생이라는 길을 우물에서 건져 올린여운 깊은 감동을 보러 가볼까요

 

이상으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넷플릭스 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 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