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쥬얼리 브랜드 순위

일상정보|2022. 6. 15. 08:50
반응형

 

여자 쥬얼리 브랜드 순위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여자 쥬얼리 브랜드 순위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여자 쥬얼리 브랜드 

   - 많은 여성들이 쥬얼리를 선호합니다. 확실히 반지나 목걸이 귀걸이를 하면 더 아름다워 보이고 세련되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여러 이유로 쥬얼리를 많이 찾게 되는데, 오늘은 이 여자 쥬얼리 브랜드 순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현자 가장 최근 자료는 2021년 다이아몬드를 전문으로 하는 다국적 기업 더블유피 다이아몬즈에서 쥬얼르 브랜드 순위를 발표하였습니다. 오늘은 이 여자 쥬얼리 브랜드 순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 발표는 다양한 쥬얼리 중에서 목걸이와 펜던트를 한정으로 순위를 정하였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여자 쥬얼리 브랜드 순위

1위  티파니

   - 많은 분들이 쥬얼리 브랜드 하면 티파니를 떠올린다고 합니다.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한 티파니는 1837년 미국에서 설립되었으며 현재까지도 미국 내 최고의 쥬얼리 및 은세공 기업이라고 합니다. 

 

2위 해리 윈스턴

   - 솔직히 쥬얼리에 관심이 많이 없는 저에게 해리 윈스턴은 낯선 브랜드 였습니다. 하지만 관심 있는 분들은 없어서 못사는 다이아몬드 브랜드로 브랜드의 색깔이 상당히 짙어서 짝퉁도 흉내내지 못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3위 까르띠에

   - 가장 많이 들어보았던 까르띠에가 3위를 하였습니다. 까르띠에는 플래티늄과 다이아몬드의 조합을 최초로 사용하여 유명해졌으며 현재는 왕의 보석상, 보석상 왕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또한 세계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4위 쇼파드

   - 쇼파드는 원래 여성용 시계와 회중시계를 주로 생산하였고 1863년 매각되면서 다이아몬드로 유명해졌습니다. 쇼파드 특유의 느낌이 있어 많은 매니아 층이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5위 반클리프 아펠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인 반클리프 아펠은 프랑스에서 설립되었으며 동물이나 꽃 자연을 표현한 디자인들이 시그니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6위 그라프

   - 1960년 영국에서 설립된 브랜드는 다이아몬드를 재가공하면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7위 불가리

   - 불가리는 유색 보석이나 다이아몬드로 유명한 브랜드로 밝은 색체의 제품들이 시그니처입니다. 

 

8위 부쉐론

   - 1858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부쉐론은 많은 오닉스와 다이아몬드 같은 생소한 스톤 조합이 특징이며, 단일 쥬얼리가 아닌 다양한 보석이 조합된 상품이 유명합니다. 

 

이상으로 여자 쥬얼리 브랜드 순위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 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