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

일상정보|2022. 7. 30. 16:45
반응형

 

남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남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남성 골프웨어

   - 골프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골프관련 산업도 같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골프관련 브랜드가 손에 꼽을 정도로 많이 있지 않았는데, 요즘은 엄청나게 많은 브랜드가 생겼으며, 각 브랜드에서도 골프관련 상품을 런칭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골프라는 단어만 들어가면 같은 제품이라도 가격이 2~3배나 올라가는 현상을 보면서 옳지 않다고 생각은 하지만, 많은 사람이 찾고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현상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 하지만 아무런 근거없이 골프웨어라는 단어만으로 가격을 올리는 업체는 정말 안좋다고 생각하며, 소비자도 똑똑하게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남성 골프웨어 브랜드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너무 많은 브랜드가 있어서 다 다루지는 못하지만 몇몇 인기있고, 고급 브랜드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남성 골프웨어 브랜드

1. 타이틀리스트

   - 명실상부 넘버 1은 타이틀리스트입니다. 타이틀리스트만 입으면 웨어에 대해서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남성분들 사이에서 타이틀리스트는 최고의 인기 브랜드입니다. 골프백, 골프클럽, 골프공, 우산, 웨어 등 모든 타이틀리스트 제품들은 각 분류에서 상위에 속해 있습니다. 매출 1위와 선호도 조사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인기가 많은 만큼 타이틀리스트 가격은 상상을 초월하며 가장 비싼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PXG

   - PXG도 타이틀리스트와 마찬가지로 고가의 브랜드에 속합니다. 클럽과 웨어 모든 물품이 고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프관련은 럭셔리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PXG는 미국브랜드로 젊은 세대에 맞는 디자인으로 돈 많은 젊은세대가 많이 입고 있으며 인기가 많고 가격이 비싼만큼 짝퉁도 많이 있습니다. 

 

3. 제이린드버그

   - 제이린드버그는 원래 우리나라에 들어온 제품이 아니었으나, 골프붐이 일어나 브랜드를 찾는 중 제이린드버그가 한국에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1996년 스톡홀롬에서 만들어졌으며 LPGA 탑 플레이어인 넬리코다 선수가 입고 있어 더욱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북유럽 특유의 감성과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가격 또한 최고가에서 살짝 저렴한 부분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겨입고 있습니다. 

 

 

4. 나이키, 아디다스

   - 많은 사람들이 골프웨어를 물어본다면 저는 아디다스나 나이키를 가장 많이 추천합니다. 가장 깔끔하고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같이 치는 동반자들에게 매너를 보일 수 있는 골프웨어로 나이키와 아디다스 만한 것이 없습니다. 골프 전문 브랜드의 상상초월 가격으로 인해 나이키, 아디다스는 그나마 저렴한 편에 속하고 있으며 나이가 있으신 분들보다는 젊은 세대가 입었을 때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타이거 우즈를 모델로 한 나이키는 골프신발에 엄청난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나이키 로고 하나가 박힌 티셔츠와 모자는 그 자체만으로도 골프웨어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5. 마크앤 로나, 말본

   - 최근 떠오르는 브랜드는 마크앤 로나와 말본입니다. 특히 마크앤로나는 최정상의 골프 브랜드로 타이틀리스트 보다 더욱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정말 돈 많은 것을 자랑하고 싶고, 아무나 입을 수 없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싶다면 바로 골프계의 명품인 마크앤로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해골문양의 브랜드가 인상적입니다.

 

  - 말본 골프는 골프공을 이미지화 해서 브랜드 로고로 선택한 브랜드입니다. 미국브랜드로 최근 우리나라에 빠른 속도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패션 스피릿을 기반으로 골프의 DNA를 담은 말본 골프는 브랜드 고유의 유니크한 색감과 실루엣, 로고 플레이로 영 골퍼를 위한 세련된 필드 룩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가장 젊은 감성을 가지는 브랜드를 꼽으라면 말본을 꼽겠지만, 가격 만큼은 젊은세대가 입을 수 없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이상으로 남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 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