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골프공 순위 추천

일상정보|2022. 6. 18. 22:38
반응형

 

2022년 골프공 순위 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2022년 골프공 순위 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2022년 골프공 

   - 골프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골프장비, 골프장, 골프레슨 등 골프관련 산업들이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인구가 한정적이라 골프 산업이 보합수준으로 유지될거라 예상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골프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많은 골프 산업들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골프 장비 값은 계속 올라가지만 장비가 없어서 못구하는 상황이 왔으며, 골프장 부킹은 전쟁이라 할 만큼 엄청나게 힘들다고 합니다. 이러한 골프장비 중에서 중요한 것이 바로 골프공인데요. 잘못치면 잃어버리는 골프공 좋은것을 사기도 그렇고, 또 안좋은 것을 사기도 그렇고,, 오늘은 2022년 골프공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골프공 순위 추천

   - 2021년 가장 많이 팔린 골프공 순위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어떠한 골프공이 가장 인기있고, 가장 많이 팔렸는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타이틀리스트

   - 2피스 (TRU FEEL, TOUR SOFT, VELOCITY) / 3피스 (PRO V1, AVX) / 4피스 (PRO V1 X)입니다. 투어 프로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골프공이며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비싼 골프공 중 하나입니다. 필드에서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이 보인다면 반드시 주어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2. 갤러웨이

   - 2피스(SUPERAOFT, REVA) / 3피스 ( HEX, ERC) / 4피스 (CHROME SOFT)입니다. 투어프로들도 많이 사용하지만 그나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아마추어들도 많이 사용하는 골프공입니다. 또한 디자인을 축구공으로 만들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캘러웨이로 아마추어가 사용한다면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거라 생각듭니다. 

 

3. 테일러메이드 

   - 2피스(DISTANCE+, ROCKERBALLZ) / 3피스 (TOUR RESSPONSE, SOFT SELECT) / 5피스 (TP5, TP5X)입니다. 테일러메이드는 4피스 공을 뛰어넘어 5피스 공을 출시하였지만 아마추어는 전혀 느끼지 못하는 피스의 한계로 인해 굳이 비싸게 5피스 공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마추어는 2피스나 3피스를 사용해도 충분하다고 합니다. 테일러메이드 공도 이쁘게 디자인되어서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4. 브릿지 스톤

   - 2피스(TREO SOFT, EXTRA SOFT) / 3피스 (E12, B-XS)입니다. 항상 스크린골프를 치다보면 타이거우즈가 광고로 등장하는 브릿지스톤입니다. 현재 4위에 랭크되엇고 브릿지 스톤의 B로고가 정말 이쁩니다. 2피스와 3피스로 이루어져 있고 아마추어들이 사용하기에 가격이 비싸지만 나쁘지 않은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이상으로 2022년 골프공 순위 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 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