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사용후기

후기|2020. 11. 17. 12:58
반응형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사용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 10월 말에 시작한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 참여하셨나요? 프리퀀시를 모아서 다이어리 및 플러너를 얻을 수 있는 스타벅스의 이벤트 인데, 저는 올해도 어김없이 참여해서 다이어리를 받았습니다. 아래 보시는 것처럼 저는 다이어리를 꼭 사용하는데 매년 스타벅스에서 얻고 있습니다. 올해까지 4권의 다이어리를 사용해왔습니다.


   -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재질과 기능면에서는 일반 다이어리와 똑같지만 스타벅스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고, 커피를 마시면서 얻을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커피 마실 겸 다이어리를 매년 얻고 있습니다.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단색으로 된 제품을 골랐고, 때가 잘 안타는 색을 좋아해서 이러한 색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프리퀀시로 얻는방법

   - 스타벅스 다이어리 얻는 방법은 직접 돈을 주고 구매할 수도있고,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아서 교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일반음료 14잔, 이벤트 음료 3잔 총 17잔을 모으면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만만치 않은 금액이지만 이번 기회에 친구들과 지인 직장동료들에게 인심도 쓰고 다이어리도 얻는다면 괜찮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사용후기

   - 이번에는 다이어리마다 사은품이 다 달랐습니다. 어느 다이어리는 미니 계산기를 주기도 하였고, 카드지갑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저는 미니 카드지갑이 들어가 있는 다이어리를 선택하여서 카드지갑과 함께 다이어리를 받았습니다. 딱 카드 하나를 들고 다닐 수 있는 지갑이라 그렇게 좋아 보이지는 않지만 나름 이쁘기도하고 어디 부착해놓으면 괜찮게 사용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다이어리 구성

   1. 첫번째는 연간달력과 함께 1월 ~ 12월까지의 달력이 이어져서 나옵니다. 다이어리마다 다르지만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달력을 맨처음에 다 보여주더라구요. 

   2. 달력이후에는 매일마다 할일과 해야할일을 체크할 수 있게 일지가 나옵니다. 365일 빠짐없이 스케쥴을 관리할 수 있고, 다른 모든 일들을 한번에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3. 맨 마지막에는 메모장과 함께 작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통장이나 카드 등 귀중품들을 넣어 놓곤 합니다.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사용후기

   -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보면서 많은 사람들이 마켓팅이 너무 심하다. 너무 가격이 비싸다 라고 말합니다. 저도 당연히 비싸고, 프리퀀시 모으기 힘든것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어차피 먹어야 한다는 거라면 기분좋게 커피마시고~ 하나씩 적립해서 다이어리 얻는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생각하기 나름이지 나쁜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2021년에도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함께 해보세요.


   - 다이어리 안에는 무료 1+1 음료쿠폰도 3개가 있으니 각 조건에 맞게 먹는다면 저렴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사용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