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 추천 순위

일상정보|2022. 6. 20. 22:13
반응형

 

탄산수 추천 순위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탄산수 추천 순위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탄산수란? 

   - 탄산수란 한마디로 말해서 탄산이 들어가 있는 물로 학명으론 이산화탄소가 물에 녹아 생기는 것으로 단순히 탄산이 들어있는 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탄산수는 탄산수소 나트륨과 시르트산으로 이산화 탄소를 발생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물에 이 나트륨과 산을 넣으면 탄산수가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오늘날 탄산수는 웰빙음료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칼로리도 0 칼로리인 경우가 많으며 탄산음료를 먹는 것보다 휠씬 건강에 좋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이 탄산수의 추천순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탄산수 추천 순위

1. 트레비

   - 트레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탄산수입니다. 이전에는 플레인 맛 하나 뿐이었지만, 현재는 레몬, 라임, 오렌지 맛 등 다양한 맛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2+1, 1+1으로 천원대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탄산수 보다 양이 많으며 탄산이 강하여 식사하고 난 후 포만감을 느끼고 싶은 저녁에 먹는것이 매우 좋습니다. 

2. 탐사 스파클링 탄산수

   - 두번째로 가장 많이 팔리는 탄산수는 바로 탐사 스파클링 탄산수입니다. 박스단위로 구입하면 개당 500원 정도의 착한 가격으로 구입가능하며 양도 매우 많은 편입니다. 탄산수는 반드시 시원하게 먹어야지 탄산을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탄산이 일반 탄산에 비해 강하여 목이 따가울 정도의 탄산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순위 2등이 되었습니다. 

3. 씨그램

   - 3번째로 가장 많이 팔리는 탄산수는 씨그램입니다. 탄산수의 원조격이라 말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에 판매된 탄산수 중에서 꽤 오래 되었던 제품입니다. 씨그램도 트레비와 마찬가지로 여러가지 맛이 있으며 레몬, 라임, 피치 등이 있습니다. 씨그램은 다른 탄산수에 비해서 양이 작으나, 한번 먹기에 이정도가 딱 적당할 것 같습니다. 

4. 초정탄산수

   - 초정탄산수는 세계 3대 광천으로 충북 청주시 초정리에 있는 초정 약수로 미국의 샤스타 광천, 영국의 나폴리나스 광천과 함께 세계 3대 광천으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광천이란 많은 양의 광물질인 칼륨, 나트륨, 칼슘 등을 함유하고 있는 샘입니다. 초정 약수물에도 이산화 탄소가 녹아 있어서 탄산수의 맛이 난다고합니다. 

5. 빅토리아 탄산수

   - 빅토리아 탄산수는 5등으로 순위가 랭크되었으며 웅진식품에서 나온 탄산수 입니다. 청포도향, 오렌지, 레몬 등 여러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으며 당연히 칼로리는 0칼로리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탄산음료 대안으로 탄산수를 즐기는데 여러가지 맛이 있는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가 그 대안이 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탄산수 추천 순위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 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