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골프 게임 프렌즈샷 출시일

이슈|2021. 8. 23. 14:39
반응형

 

카카오 골프 게임 프렌즈샷 출시일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카카오 골프 게임 프렌즈샷 출시일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카카오 골프 게임 

   - 카카오와 다음게임에서 골프게임을 출시하였습니다.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로 벌써부터 인기가 많은데요. 당연히 사전예약하면 상품과 이모티콘을 주는 이벤트로 많이들 하였지만, 막상 게임을 해보면 어떻게 될지는 두고봐야 하겠습니다. 귀여운 카카오 케릭터들과 함께 하는 카카오 골프게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골프에 대한 카카오의 사랑은 남다른 것 같습니다. 스크린골프 및 골프연습장을 인수하여 카카오골프VX로 런칭하였고, 카카오 골프 예약, 카카오 골프 용품 등 골프 관련된 사업을 넘넘 넓혀가고 있는 카카오입니다. 이번에는 아예 카카오 골프 게임을 만들었는데요. 과연 골프에 대한 사랑이 게임에도 잘 나타났는지는 뚜껑을 열어봐야겠습니다. 

 

카카오 골프 게임 프렌즈샷 출시일

   - 카카오 골프게임 프렌즈샷은 8월 26일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전예약을 한 만큼 첫날에는 많은 유저가 몰릴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과금여부와 골프와 실제 비슷한 점들이 주요 쟁점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한 게임 게임을 하면서 승리포인트와 경험치 들을 얻어 여러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시스템을 유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 인 게임에서는 라이언으 드라이브를 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어드레스부터 백스윙까지 실제 골프 선수들을 한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재밌는 골프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코스 노하우와 공치는 방향 에임설정 등이 게임의 중요사항이 될것같아요~ 아래는 백스윙 시에 왼발을 드는 모습인데, 가끔 프로골퍼들이 저렇게 치긴 하지만, 정상적인 자세는 아닙니다~

카카오 골프 게임 프렌즈샷 사전예약

 

 - 아직 사전예약을 안하셨으면 사전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전예약시에는 케릭터와 보석, 게임 내에서 화폐로 쓰이는 콘을 주기도하며, 귀여운 이모티콘을 100%주니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이렇게 롱퍼팅 챌린지와 드라이빙 챌린지 등과 같이 여러 도전모드가 있고, 스토리모드가 존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친구와 다른사람들과 붙을 수 있는 배틀존도 존재하구요. 네오가 퍼팅하는 모습인데, 정말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잘 만든것 같습니다. 반대편에는 라이언이 퍼팅하고 있네요~

 

프렌즈 샷

   - 카카오에서 야심차게 만든 골프게임 프렌즈 샷 얼마나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됩니다. 꼭 골퍼가 아니더라도 골프에 대한 용어, 단어, 이해를 배울 수 있으면 골프 저변 확대에 많은 도움을 주리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카카오 골프 게임 프렌즈샷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