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프레소 메뉴추천

후기|2021. 3. 23. 22:14
반응형

바나프레소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바나프레소 메뉴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바나프레소란? 

   - 바나프레소는 고객이 만족하는 한 잔을 즐길 수 있도록 늘 빠른 발걸음으로 연구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기업모토를 말하엿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바나프레소란 '바나'프레소에서 연상되는 '토끼'이미지를 활용하며, 음료 한잔의 즐거움과 행복감을 표현하였다고 합니다. 메인 컬러인 핑크는 밝고 경쾌한 바나프세로의 감성을 나타내며, 폰트는 간결하고 깔끔하게 디자인하여 누구나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로고와 심벌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 강남 주변에서 핑크색 컵을 들고 다닌다면 전부 바나프레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점심시간에 조금만 걸어보아도 많은 사람들이 바나프레소에서 커피를 사서 들고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면에서 분홍색 마켓팅을 잘한것 같습니다. 

바나프레소 메뉴

   - 바나프레소는 정말 엄청나게 많은 메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대용량 사이즈를 2천원으로 시작해서, 여러 음료를 값싸게 대용량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가장 많이 찾는 커피카페로 발전된것 같습니다. 바나프레소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시작으로 크리미라떼, 디카페인 커피, 솔티크리미라떼 등 많은 음료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 음료 뿐만아니라 바나프레소에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베이글, 도넛까지 판매하고 있는데 세트메뉴로 구입하신다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마카롱, 베이컨머핀, 그릴드치즈, 그릴메뉴, 파니니메뉴 등 많은 빵종류도 있다고 합니다. 

 

 

바나프레소 메뉴추천

 

1. 딸기요거트 드링크 / 딸기 스무디

   - 바나프레소는 딸기음료로 유명합니다. 제철인 딸기들을 가득 넣어주는 음료들이 정말 맛있습니다. 값싸게 많은 딸기를 즐기고 맛있는 딸기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바나프레소입니다. 

2. 딸기라떼 / 초코매니아

   - 커피음료가 아닌 분들은 초코음료를 많이 드십니다. 점심시간에 노곤함을 없애고 엄청난 당이 땡길때는 바로 초코매니아 음료를 추천해드린다고 합니다. 정신없이 돌아가는 직장에서 엄청난 초코 추천드립니다. 

3. 배고플땐 머핀 / 파니니

   - 바나프레소는 음료뿐만 아니라 맛잇는 빵들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머핀, 파니니, 그릴빵 기성제품인것 같지만 다른 곳과 비교해서 더욱 싸게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4. 세트메뉴

   - 아침에는 세트메뉴를 추천드립니다. 머핀세트와 파니니 세트 그릴드 세트들이 4500원에서 55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아침에 한번씩 먹고 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상으로 바나프레소 메뉴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