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 준비

일상정보|2022. 5. 29. 21:26
반응형

 

몰디브 신혼여행 준비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몰디브 신혼여행 준비 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몰디브 신혼여행 

   - 코로나19 상황이 진전되고 신혼여행을 해외로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몰디브 신혼여행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몰디브 리조트 고르는법, 준비물, 코로나상황 등 여러가지 준비할 것들이 많은데 처음부터 하나씩 말씀드리겠습니다. 

 

1. 리조트 고르기

   - 몰디브대학 리조트학과라는 말이 있듯이 몰디브 여행의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리조트 선택하는 것입니다. 130개가 넘는 리조트를 선택해야하며 어느 리조트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몰디브 여행이 바뀌기 때문에 매우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가격도 4박에 500~600만원 더 비싸게는 1000만원까지 하는 곳들이 대부분이라 선택하기가 만만치 않은데요.

 

  - 수중환경과, 식사플랜, 공황과의 거리, 리조트 컨디션 등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해서 선택해야하는데, 리조트 관련해선느 더욱 자세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은 리조트 선택 조건에 대해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2. 코로나 상황

   - 코로나 관련 규제가 많이 풀리긴 했지만, 아직 안심하긴 이르며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데요. 현재 5월 규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고, 코로나 상황이 심각해지지 않으면 더 완화되거나 더 좋아질거라 생각됩니다. 

 

  - 몰디브 코로나 입국 규정 : 몰디브에서는 3월 13일부터 입국시 PCR음성 결과지를 지참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리조트별로 상이하니 꼭 예약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몰디브 출국시에도 코로나 검사를 받지 않아도 되지만 현재 한국 입국 규정으로 인해 한국인은 출국 48시간 이전에 코로나 PCR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몰디브에서 여행을 충분히 하고 한국 들어오기 48시간에 전에 PCR 검사를 받아야하는 것이 현재 규정입니다. 

 

 

 

  - 준비물 : (영문)코로나 백신 접종확인서, 백신 미접종시에는 한국 출발일 기준 72시간 전 지정병원에서 검사받고 PCR 음성확인서 지참하기 , 건강신고서 작성 : 몰디브 출발, 도착 72시간이내에 여행자 건강신고서를 작성 후 온라인 제출해야합니다.  단 출발일 기준 10일 ~ 40일 이내 확진되고 치료이력이 있다면 면제된다고 합니다.

 

  - 한국 입국 후 1일차 PCR 검사 6~7일차 신속항원검사 제출해야하고 현재 2022년 5월 기준이라는 점 말씀드립니다. 

 

3. 몰디브 준비물

   - 코로나 관련 서류

   - 비행기 티켓

   - 리조트 바우처

   - 신용카드

   - 달러(환전) _ 보통 팁말고는 들어가는 비용이 없어서 100달러 전후로 준비해가시면 됩니다.

   - 여권

   - 물놀이용 비키니, 래쉬가드

   - 물안경, 스노쿨링 마스크, 이쁜튜브

   - 선크림 

   - 모자

   - 아쿠아슈즈

   - 방수팩

   - 기타상비약,모기약 등

 

몰디브 신혼여행 준비

   - 몰디브 신혼여행을 많이 가시는 것만큼 많은 사람들이 현재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이번년도 10월 11월 예약은 벌써 만석이라고 합니다. 잘준비하시고 최대한 빨리 리조트와 비행기 티켓을 예매하셔서 좋은 신혼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몰디브 신혼여행 준비 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 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