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자 평균 키 몸무게

건강|2022. 1. 13. 21:34
반응형

 

대한민국 여자 평균 키 몸무게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대한민국 여자 평균 키 몸무게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여자 평균 

   - 요즘은 여자든 남자든 다이어트를 일생의 과제처럼 하고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항상 살찌는 것을 걱정하고, 건강하려고 운동하고 매일매일을 치열하게 싸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시리즈로 대한민국 여자 평균 키 몸무게와 대한민국 남자 평균 키 몸무게를 알아보겠습니다. 

 

 

   - 너무 마르고, 슬림한 사람들을 원하는 사회적 인식때문에 자신의 몸무게가 평균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래도 건강하게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평균 키 몸무게를 파악하고 가장 건강하고 좋은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여자 평균 키 몸무게

   - 대한민국에 많은 여성분들이 마르고 여자 평균 몸무게와 비슷한데도 뚱뚱하다고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요. 꼭 오늘 평균 몸무게와 표준몸무게를 알고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키가 150cm라면 표준 몸무게는 42.5kg이고 비만은 51kg라고 하는데요, 이것도 정말,, 가혹한 몸무게라고 생각합니다. 키라 160cm라면 표준 몸무게는 51kg이며 비만몸무게는 61kg이라고 합니다. 키라 165cm가 되면 표준몸무게는 55kg이며 비만몸무게는 66kg입니다. 키가 170cm가 되면 표준이 거의 60kg이며 비만은 71kg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여자 평균 몸무게

   - 연령대별로 평균키를 보았을 때, 현재 10대 평균키는 160cm 라고 합니다. 20~30대까지 161cm를 유지하다가 40대 부터는 점점 작아지는데요. 아무래도 예전보다 현대식으로 전환되면서 영양분을 많이 먹고, 큰 키를 원하는 사람들의 노력으로 인해 평균 신장이 올라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결론

   - 오늘은 대한민국 여자 평균 키와 몸무게를 살펴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자신의 키가 평균에 미치지 못한다고, 또는 몸무게가 과체중이라고 너무 자책할 필요 없습니다.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며 너무 뚱뚱하거나 너무 마르지만 않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리한 다이어트 보다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좋은 일상을 가져보시는 것을 어떠실까요? 

 

이상으로 대한민국 여자 평균 키 몸무게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