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랜디스 도넛 후기

후기|2021. 1. 4. 12:57
반응형

대구 랜디스 도넛 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대구 랜디스 도넛 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랜디스 도넛

   - 랜디스 도넛이 드디어 대구에 생겼습니다. 1962년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우리나라에는 제주도에 1호점이 생겼는데요. 지금까지 제주도에 방문해야지만 갈 수 있었던 랜디스 도넛을 이제 대구와 서울에서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랜디스 도넛은 제주 직영점과 서울 연남점, 대구 동성로점 이렇게 3곳 운영 중입니다. 앞으로 더욱 오픈할 예정이지만, 대구에 생겼다고 하여 발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 랜디스 도넛은 도넛 전문가가 만드는 신선한 도넛을 목표로 58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재료와 수제 도넛만의 특별함을 가지고 신선함을 오래도록 유지하도록 합니다. 하지만 모든 도넛들이 그러하듯 하루정도 지나면 맛과 모양이 변색되니 참고하세요. 



   - 랜디스 도넛이 우리나라에 유명하게 된 계기는 바로 아이언맨 도넛 때문인것 같습니다. 어벤져스에서 아이언맨이 먹었던 도넛이 바로 랜디스 도넛인데, 우리나라에는 아이언맨 도넛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역시나 매장에 가니 아이언맨이 있었습니다. 




 

대구 랜디스 도넛 후기

   - 대구 랜디스 도넛은 스파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따로할 수 없고 2021년 1월 3일 토요일 2시 쯤에 방문한 결과 약 20~30분 정도 줄을 서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가까운 주차는 스파크 옆 공여 주차장으로 30분에 2200원 하더라구요. 




  - 동성로 랜디스 도넛은 매장 1층 지하 1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1층에서 구입 후 지하1층으로 내려가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요렇게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되고 내려가시면 포토존도 있으니 가서 사진 한장씩 찍으면 좋을 것 같아요.




랜디스 도넛 가격

   - 랜디스 도넛의 가격은 아주 사악합니다. 가장 저렴한 도넛이 2200원이며 프리미엄 도넛이라고 해서 개당 3300원까지 가격을 받습니다. 일반 도넛 및 빵 가격과 비교하면 정말 사악하죠. 메뉴는 정말정말 많아서 다 외울 수 없을 정도이니 메뉴판 참고하세요




- 도넛 구매하는 요령도 상세히 적어놨습니다. 1. 원하는 도넛 선택 / 2. 도넛 구매 수량 선택 / 3. 포장 상자 크기 선택 / 4. 직원에게 계산. 상식적인 것이지만 포장 상자 크기는 미리 말해주는게 좋습니다. 




랜디스 도넛 

   - 저는 랜디스 도넛 6개를 구입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매장에서 먹기기 그래서 집에와서 먹었는데, 맛있긴 맛있더라구요. 저렇게 6개 구입해서 18,000원 정도 나왔는데, 프리미엄 도넛들이 확실히 맛있어 보여서 프리미엄 도넛으로 거의 구입하였습니다. 


  - 생각보다 버터 크롬도넛이 맛있었고, 민트초보 도넛도 맛있었습니다. 도넛사이는 각 도넛에 맞는 잼?들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빵도 기름기가 많지 않고 적당히 담백하여 다른 도넛보다 더욱 맛있었다고 생각듭니다. 다음에는 누텔라 도넛을 꼭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다음에도 방문

   - 랜디스 도넛 생각보다 맛있었지만, 가격과 위치를 생각하면 방문하기 어려운것 사실입니다. 동성로에서 놀다가 하나씩 사먹는게 아니라면 다음에는 방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주차도 못하고, 줄도서야하고 가격도 비싸서 이번에 맛본 것으로 충분하리라 생각듭니다. 

 

이상으로 대구 랜디스 도넛 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