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2 출연진 시청률

이슈|2022. 3. 3. 08:27
반응형

 

강철부대2 출연진 시청률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강철부대2 출연진 시청률 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강철부대2

강철부대2 출연진 시청률 

   - 강철부대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첫 방송을 2022년 2월 23일 시작하였고 어제 2화가 방영되었습니다. 강철부대는 시즌1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왔습니다. 잘생기고 멋있고 운동 잘하고 모든 면에서 완벽한 예비역들이 방송에 나와 정정당당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대결을 하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의 감동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정말 지금의 위치까지 얼마나 고생하였는지 모든 시청자들이 알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새롭게 시작한 강철부대 2 출연진 시청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강철부대2 출연진 

   - 강철부대 2는 총 8개부터 32명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시즌1과 마찬가지로 특전사, 707, 해병대 수색대, SDT, UDT, SSU를 포함한 6개 부대에다가 새로운 2부대가 출연하였습니다. 어느 곳에서도 보지 못한 HID라는 정보사와 공군특수부대인 SART가 나왔습니다. 총 8개 부대 사람들이 어떻게 이야기를 꾸려 나갈지 한번 보겠습니다. 

강철부대2-부대

1. SDT /SSU

   - SDT에는 송보근, 최성현, 지원재, 김태호 대원이 출연하였습니다. 송보근대원과 지원대 대원이 보여준 모습들이 강력하여 앞으로 더욱 팀의 에이스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즌1 준우승팀인 SSU는 김동록, 허남길, 김정우, 김건 대원이 출연하였습니다. 허남길 대원이 엄청나게 괴력을 발휘하여 인상 저인 모습을 2화에서 보여줬습니다. 

강철부대2-SDT

2. SART / HID

   - 새롭게 들어온 부대인 SART와 HID입니다. 공군 특수탐생구조대대와 국군 정보사령부 특임대입니다. SART에서는 강청명 대원이 엄청난 에이스 기질을 보였고 HID에서는 아직 특별하게 보여준 모습은 없지만 이민곤대원이 인상깊었습니다. 

강철부대2-SART

3. 707 / UDT

   - 707과 UDT는 시즌1에서 멋진 모습들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특히 시즌1 우승팀인 UDT는 여전히 강한 모습을 보여줬고 많은 팀에 견제받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707에서는 이주용 팀장이 엄청나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어서 어떻게 팀을 이끌어갈지 우승을 할지에 대해서 궁금했습니다.  

강철부대2-UDT

4. 특전사 / 해병대

   - 육군특수전사령부인 특전사와 해병대 상위 1% 특수수색대도 참여하였습니다. 특선사의 오상영이 강한 모습을 보여줬고, 해병대 발길연 정호근 이대영 구동열 모두 강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작년 6위를 한 팀이라서 그런지 강한 대원들로 채운 모습이었습니다. 

강철부대2-특전사

강철부대2 출연진 시청률

 - 8개 부대 32명의 대원들이 어떻게 전략을 세워 대결에서 이길지, 힘과 스피드만으로는 대결에서 이길 수 없고, 정확한 전략도 매우 중요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전투적인 힘과 지략으로 어떻게 대결을 해나갈지 강철부대 시즌 2도 매우 기대됩니다. 

 

강철부대2-해병대
강철부대2-SSU
강철부대2-HID
강철부대2-국군정보사령부

 - 저는 SART가 매우 멋있게 보였고 이번시즌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거라 예상됩니다. 포스와 분위기가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유일하게 베레모를 쓰고 입장하였는데 멋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든 부대의 대원들이 지금의 위치까지 가기에 얼마나 고생을하고 힘들었을 생각을 하였는데, 앞으로 어떻게 대결을 펼질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강철부대2 출연진 시청률 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 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