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개봉 웹툰 결말

이슈|2022. 1. 26. 13:21
반응형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개봉 웹툰 결말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개봉 웹툰 결말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 지금 우리 학교는 이라는 네이버 웹툰이 드디어 넷플릭스가 개봉한다고 합니다. 개봉일은 1월 28일!! 웹툰을 너무 재밌있게 봐서 이번 넷플릭스 실사판이 기대가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좀비물로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쓴 웹툰이자 영화입니다. 

 

  - 이번 넷플릭스가 기대되는 이유가 지금까지 넷플릭스에서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들이 모두 어느정도 성공을 했어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과연 웹툰과 결말은 다를 것인지, 어떠한 내용들로 풀어나갈 것인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의 등장인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영화는 12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박지후 / 윤찬영 / 조이현 / 로몬 / 유인수 / 이유미 / 임재혁이라는 배우들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제작 된거라 아마도 고등학생 역할을 수행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넷플릭스 다른 영화들과 다르게, 신인과 엄청나게 유명한 배우가 안나온다는 게 특징인데,(주관적입니다.) 배우들의 케미와 좀비들의 연기력을 보는 것도 재미있는 요소로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 결말

   -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의 결말을 말씀드립니다.(스포주의) 넷플릭스 오리지널과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학교에 갇힌 학생들 위로 가스를 뿌리게 되고 이 가스에 의해서 좀비들이 모두 죽게 됩니다. 이 가스 속에 살아남은 아이들이 보여주며 웹툰은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되고 추가적으로 일반으로 좀비바이러스가 건너가는 장면과 함께 엔딩이 이뤄집니다.

 

  - 웹툰의 결말은 해피엔딩이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결말은 알 수가 없습니다. 어떠한 결말과 사람들에게 보여줄지 또하나의 키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2022년 한국 드라마 / 원장 : 주동근_지금우리학교는 / 부작 : 12부작 / 장르 : 공포, 스릴러, 좀비, 액션 

    / 연출 : 이재규, 김남수 / 극본 : 천성일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 벌써 예고편이 1000만뷰가 넘었다고 합니다. 학교를 배경으로 이뤄지는 k좀비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듯합니다. 오징어 게임에 이어서 또 하나의 세계 넷플릭스 역사를 쓸지 한번 지켜봐야 겠습니다. 2022년 1월 28일 지금 우리 학교는 개봉일에 바로 만나보려고 합니다. 후기 및 결말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개봉 웹툰 결말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