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이어리 시계 담요

이슈|2021. 11. 2. 21:04
반응형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이어리 시계 담요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이어리 시계 담요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 드디어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가 찾아왔습니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에 이어 연말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항상 많은 기대를 하게 되었는데요. 올해는 다이어리와 더불어서 더 많은 선물들로 찾아왔습니다. 플래너 3종, 담요 3종, 시계 3종을 증정품으로 하며 이번에는 행사를 앞두고 렉이 걸리고, 접속이 안되었던 어플을 개선하여 이벤트 규정과 어플UI도 변경하여 매장 혼선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노력하였다고 합니다. 

 

   - 스타벅스는 항상 겨울 준비를 먼저하였습니다.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10월 28일을 시작으로 2021년 12월 31일까지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여 프리퀀시를 적립하면 스타벅스가 준비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022년 플래너 , 휴대용 담요인 컴포터 3종, 아날로그 시계 3종 등 9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스타벅스는 2003년부터 19년째 진행되어 온 이벤트로 많은 사람들에게 증정품을 사랑받아왔습니다. 이번 겨울에도 역시도 기대에 부응하는 증정품들로 구성하였습니다.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담요

 -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담요입니다. 컴포터라는 이름으로 나온 담요는 패딩 스타일로 나왔고, 일반 시중에서 나온 담요와는 다르게 출시되었습니다. 세 가지 섹상으로 출시되었고,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만들었습니다. 분홍색은 여러가지 스타벅스 이모티콘을 넣어서 만들었고, 초록색은 비교적 심플하게 출시되었습니다. 담요는 가방과 함께 나와서 보관에도 용이하다고 합니다.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 스타벅스 아날로그 시계는 BRAUN과 협업하여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테이블 시계와, 월 시계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고 시계 하나하나가 소품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조이풀 탁상시계와 모던 테이블 시계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벽 시계로 있으며 모든 시계는 소음 없이 배터리로 작동된다고 합니다.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이어리

   - 스타벅스에서 매년 빠짐없이 출시되는 플래너입니다. 다이어리로 사용하기도 하고 플래너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저도 매년 받아서 집에 5년치 다이어리가 있습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이쁜 디자인과 함께 정사각형 모양과 직각사각형 모양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이번에는 플래너와 더불어서 탁상달력도 준다고 하니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한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 매년 스타벅스는 프리퀀시 이벤트로 트렌드를 선도하였습니다. 레디백과 캠핑의자, 캠핑용품, 플래너 , 담요 등 많은 프리퀀시 증정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는데요. 최근 스타벅스 이벤트와 더불어서 근로자들의 휴게시간 보장 등 많은 문제점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지속가능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고 직원들에게 좋은 휴게시간과 근로환경을 만들어서 모두에게 사랑받는 스타벅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이어리 시계 담요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