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이네임 등장인물 후기 몇부작

후기|2021. 10. 16. 12:22
반응형

 

넷플릭스 마이네임 등장인물 후기 몇부작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넷플릭스 마이네임 등장인물 후기 몇부작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 넷플릭스 오지리널에서 또 하나의 대작이 나왔습니다. 아직 대작인지 아닌지는 더 지켜봐야 겠지만, 개봉 전부터 많은 광고와 언론들에서의 기대로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제작비 300억이 넘게 들어갔다고 하였으며 오징어 게임 흥행에 더불어 또 하나의 넷플릭스 대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마이네임에 대한 후기와 등장인물 등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마이네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넷플릭에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0월 15일에 오픈하였으며 총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소희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았고, 대략적인 내용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한소희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내용이라고 합니다.

 

   - 19세 미만 관람 불가로 1화에서 부터 엄청난 욕설과 피튀기는 잔인함이 있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폭력과 욕설에 거부감이 있으시면 안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등장인물

   - 마이네임 등장인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소희, 박휘순, 안보현, 김상호, 이학주, 장률이 출연하고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윤지우 / 오혜진 (한소희) ㅣ 아빠가 약쟁이였고 조직에 들어가 있었지만 누군가에 의해 총기살인을 당하게 됩니다. 그걸 지켜보던 한소희는 아빠의 복수를 다짐하게 되었고, 아빠의 조직에 들어가게 됩니다. 

 - 최무진(박휘순)ㅣ 한소희를 조직원으로 데리가 들어가며 국내 최대 마약조직인 동천파의 보스이며 아빠의 아주 오래된 형제이자 절친이라고 합니다. 

 

 

 - 도강재(장률) ㅣ 한소희가 오기전 조직에서 막내였던 장률은 한소희가 자기를 꺾고 격투대회에서 우승을 하고 여러모고 마음에 들지 않아 합니다. 

 - 정태주(이학주) ㅣ 동천파 조직의 2인자로 최무진의 오른팔입니다. 정태주는 한소희를 아끼는 듯 하면서 극중에서 도우미 역할을 할거라 예상됩니다. 

 

 - 차기호(김상호)ㅣ 마약수사대팀장으로 극중에서 중요한 역할들을 할 예정으로 보입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후기 몇부작

   - 넷플릭스 마이네임은 엄청난 제작비와 출연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를 모았던 건 사실입니다. 저도 아직 초반을 보고 있지만 보는내내 긴장감을 낮출 수 없을 만큼 흥미진진하고 재밌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지도 궁금해서 결말을 안볼수가 없을 거 같습니다.

 

 

  - 마이네임 시즌1은 총 8부작으로 구성되어있고, 시즌1이 성공한다면 당연히 시즌2, 시즌3가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넷플릭스는 공중파 드라마들과 다르게, 쓸데없는 ppl과 쓸데없는 스토리들이 없어서 전개가 매우 빠르고 핵심적인 장면만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넷플릭스 오지리널에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000넷플릭스 마이네임 등장인물 후기 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