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한달무료 이용권 해지

일상정보|2021. 8. 8. 16:58
반응형

웨이브 한달무료 이용권 해지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웨이브 한달무료 이용권 해지 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웨이브 이용

   - 넷플릭스와 왓챠와 같은 컨텐츠 구독서비스들이 유행하고 있는 시기 웨이브라는 컨텐츠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이게 성공하겠어? 라고 말한지10년이지난 시점에 넷플릭스는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구독하는 서비스로 성장하였고, 우리나라에서도 넷플릭스를 모방하여 런칭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왓챠, 웨이브, 쿠팡 등이 앞다투어 성장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한국드라마, 예능 지난 드라마들이 많이 있는 웨이브에 대해서 설명드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가 한국 드라마, 예능이 많이 없는편이지만 웨이브는 그에반해, 런닝맨, 미운우리새끼, 골때리는 그녀들,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각종 한국 예능들과 드라마가 즐비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구독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한달무료 

   - 현재 웨이브에서는 한달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0만 결재하면 한달 이용할 수 있고, 또 언제든지 해지를 하더라도 100원 이상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 또한 현재 100원으로 한달 이용 중에 있습니다. 또한 3개월 이용시에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매달 결제를 한다면 웨이브 코인을 캐시백으로 주고 이 웨이브 코인으로 다음 달 비용을 결제할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엄청난 이벤트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이왕 이용하는거 3개월 무료로 쭉 이용하시고 나중에는 언제든지 해지 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이벤트 입니다. 

 

웨이브 이용권 가격

   - 웨이브는 넷플릭스와 비슷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명만 동시접속 할 경우 7,900원 / 2명 동시접속은 10,900원 4명 동시접속은 13,900원으로 가족 4명이 이용한다면 당연히 프리미엄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13,900원을 3명으로 나눈다면 3200원 정도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한달데 3200원이면 아주 좋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이용권 해지하기

   - 웨이브 이용권 해지는 아주 간단합니다. 자신의 이용권을 클릭한 후 오른쪽에 자동결제 해지를 클릭하면 다음달부터 이용권이 자동결제 되지 않습니다. 3개월 무료로 이용하시고 해지를 하신다면 비용 0원으로 웨이브를 이용할 수 있으니 이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한국의 넷플릭스를 꿈꾸며

   - 웨이브는 넷플릭스보다는 늦게 시작되었지만 한국인들에게 맞는 콘텐츠로 빠르게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여러 예능과 한국 드라마를 원하신다면 웨이브 구독을추천드리고, 외국 영화와 드라마를 원하신다면 넷플릭스 구독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웨이브 한달무료 이용권 해지 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