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테마주 관련주식

이슈|2021. 7. 13. 13:42
반응형

 

이낙연 테마주 관련주식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이낙연 테마주 관련주식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이낙연 테마주 

   - 제 20대 대통령선거가 내년으로 다가왔습니다. 정확한 대통령 선거일은 2022년 3월 9일로 20대 대통령을 뽑는 날입니다. 대선시계에 맞춰 여,야당에서 대선 경선이 치뤄지고 있고 후보들이 나오고 컷오프 당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더불어 민주당의 이낙연 경선후보에 대해서 알아보고, 관련 테마주 주식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 이낙연 경선후보자는 1952년 전남에서 태어났고 서울대 법대를 나왔습니다. 문재인대통령 최장수 국무총리로 재직하기도 하였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까지 지내다 대통령 후보로 등록하기 위해서 당 대표직을 사임하였습니다. 

 

   - 여러번의 선거에서 17대 18대 19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었고, 14년에는 전남도지사로서 수행하였으며 2020년에는 종로에서 황교안 전총리를 이김으로서 4선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었습니다. 

이낙연 관련주식

1. 남선알미늄

   - 남선알미늄은 이낙연 대표의 친동생인 이계연씨와 관련 있는 회사로 이계연씨가 고문이사로 있다고 해서 테마주로 분류되었습니다. SM계열사로 비철금속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입니다.

 

 

2. 남화토건

   - 남화토건의 부회장이며 남화산업의 대표이사인 최재훈씨가 이낙연 대표와 광주제일고 동창이라는 소식에 테마주로 분류되었으며 남화토건은 건축, 토목, 조경 공사를 하는 종합건설사입니다. 

3. 주연테크

   - 주연테크는 노무현 정부 당시 차관을 지냈던 권오룡 사외이사와 이낙연대표가 친분이 있어서 테마주로 분류되었고, PC제조 및 판매를 하는 기업입니다. 

 

4. 이월드

   - 이월드는 박성수 이랜드그룹 회장과 이낙연대표가 광주제일고, 서울대 동문이라는 사실로 테마주로 분류되었으며 우방의 유희시설사업부문이 이적분활되어 이랜드가 생겨났습니다. 

 

5. 코디엠

   - 코디엠도 이계연씨가 대표이사로 있는 삼부토건의 최대주주로서 테마주가 되었고 반도체 장비, LCD 장비 를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6. 삼부토건

   - 삼부토건은 2020년 10월 동생인 이계연씨가 신임 대표이사로 영입되면서 관련주로 되었습니다. 삼부토건은 도로공사, 철조구조물 제작 및 설치 사업을 하는 토목공사 업체입니다. 

 

이상으로 이낙연 테마주 관련주식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