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포레스트 게임 쿠폰, 공략

이슈|2021. 6. 23. 22:58
반응형

 

마이리틀포레스트 게임 쿠폰, 공략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마이리틀포레스트 게임 쿠폰, 공략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마이리틀포레스트 게임

   - 마이리틀포레스트라는 게임이 일주일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모바일 '동물의숲'이라고 불리는 마이리틀포레스트는 많은 기대를 모았고, 게임이 출시된 시점에도 많은 사람들이 만족해하며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4명의 케릭터를 선택하여 시작되는 스토리는 한적한 마을로 내려오면서 시작됩니다. 마을로 내려온 케릭터가 마을에 적응해 나가며 살아가는 이야기인데요. 

 

  - 모바일 동물의 숲만큼 낚시, 농사, 요리, 채집, 주조, 옷만들기, 등 정말 많은 컨텐츠를 가지고 있고, 즐길 수 있습니다. 케릭터 움직임과 배경음악 게임에서 나오는 분위기가 정말 좋은 힐링 게임입니다. 

마이리틀포레스트 게임하는법

   - 게임은 여러 스토리를 시작으로 가장 큰 메인 퀘스틀 하나씩 진행하며 시작됩니다. 메인퀘스트를 하다보면 채집도 하고 낚시도 하고 요리도 만들고 사냥도하게 되며 자연스럽게 하나씩 컨텐츠를 배워나가게 됩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분위기가 너무 좋아 여자친구 남자친구와도 같이 할 수 있을 만큼 좋습니다. 

 

 

마이리틀포레스트 게임 쿠폰

   - 마이리틀포레스트는 초보자들을 위해서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총 6개의 쿠폰이 공개되었으며 쿠폰 사용법은 오른쪽에 휴대폰을 클릭하여 쿠폰을 입력하면 됩니다.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있으니 꼭 입력하셔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전거와 킥보드

   - 보통은 뛰면서 퀘스트를 수행하게 되는데 퀘스트 보상과 쿠폰 보상으로 자전거와 킥보드를 주게 됩니다. 킥보드는 20% 자전거는 30% 이독속도가 향상되니 반드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 힐링 게임이라 자연경관을 보는 느낌도 매우 좋고, 한적하게 즐기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모바일 힐링 게임

   - 모바일 힐링 게임을 모방하는 것 만큼 게임은 대만에서 만들었으며 일본어로 나오게 됩니다. 약간 일본의 시골마을 분위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일본어가 나오고 일본 분위기가 싫다면 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그래도 즐거운 정서가 느껴지는것 같아 좋습니다. 참고로 고양이와 닭, 멍멍이도 기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마이리틀포레스트 게임 쿠폰, 공략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