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무료체험 해지방법

일상정보|2021. 5. 6. 08:32
반응형

 

왓챠 무료체험 해지방법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왓챠 무료체험 해지방법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왓챠란? 

   - 왓챠는 2016년에 왓챠플레이라고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이후2020년 왓챠가 왓챠피디아로 명칭을 바꾸고, 다시 왓챠플레이가 현재의 왓챠가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넷플릭스의 유일한 대항마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왓챠는 넷플릭스에 반해 처음 2주간 무료이며 친구초대를 받아서 가입하게 되면 총 4주간 무료체험으로 1달 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1개월 무료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처음 왓챠의 인터페이스는 복잡하였고, 원하지도 않은 작품들이 추천으로 떠서 많은 사람들이 싫어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점점 개선되어서 이어보기, 추천영화, 개인화 목록들이 잘 노출되어 현재는 넷플릭스와 비슷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왓챠 무료체험

   - 앞서 말씀드렸듯이 왓챠는 2주간 무료체험을 줍니다. 가입할 때 결제정보를 입력하라고 하지만, 입력해도 바로 돈이 빠지는 것이 아니고 무료체험 끝날 때 해지하면 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걱정말고 입력하셔도 됩니다. 2주간 무료체험고 더불어 친구초대로 가입을 하게되면 또 다시 2주를 무료체험을 받을 수 있기때 때문에 포탈에 검색하셔서 꼭 친구초대로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왓챠 요금제

   - 왓챠는 아래보시다시피 베이직 / 일반 / 프리미엄 으로 나와있습니다. 넷플릭스와 마찬가지로 동시재생 1대, 4대까지 가능하니 가족과 친구, 연인사이에는 프리미엄으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모든 요금제는 모바일 / 태블릿 / pc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결론

   - 제가 생각하기에는 넷플릭스는 세계적인 작품과 국제적인 작품들이 많이 모여있고, 왓챠는 한국의 옛 드라마와 영화들이 많은 느낌입니다. 저도 이번에 옜날 드라마들을 보고 있어서 가입하고 무료체험을 이용 중인데, 확실히 많긴 많더라구요. 10년 20년도 된 드라마들이 많으니 매우 좋았습니다. 앞으로 왓챠를 계속 이용할지는 무료체험 기간에 생각해보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왓챠 무료체험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