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대학 메뉴추천

후기|2021. 4. 27. 09:04
반응형

 

와플대학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와플대학 메뉴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와플대학 

   - 와플대학이라는 상호 요즘 많이 보이시지 않으세요?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방방곡곡에 와플대학이 많이 생겼습니다. 오늘은 와플대학의 이야기와 와플대학의 메뉴에 대해서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 와플대학은 2008년 길거리 노점상으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창업주는 다양한 와플을 고민하며 12가지의 와플 크림을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1년에 유명해지기 시작하였고 그 이후 2012년에 20여 곳의 체인점이 생겼다고 합니다. 와플대학은 12가지 크림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신촌대학가에 유명해지기 시작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와플을 먹으러 와플대학을 찾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약 280개의 와플대학이 있고 계속해서 신규오픈하고 있다고 합니다. 

와플대학 메뉴

   - 와플대학은 와플의 대학만큼이나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접 키오스크에서 찍은 메뉴 보다는 인터넷에 잘 정리되어 있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와플대학 메뉴추천

   1. 가장 기폰적인 와플 : 크림와플, 애플시나몬와플, 메이플시나몬와플, 스노우와플입니다. 여기서 가장 맛있고 잘나가는 와플이 바로 스노우와플입니다. 스노우 와플은 크림이 정말 듬뿍들어간 와플로 가장 사랑받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먹는 와플이라고 합니다.

 

스노우와플

2. 프리미엄 와플

   - 와플대학에서 내놓은 프리미엄와플입니다. 여러가지 와플들을 조합해 놓아 최상의 와플들을 조합해 놓았습니다. 여기서 가장 잘 나가는 와플이 바로 크런치딸기잼와플과 딸기케이크와플입니다. 조합해 놓은 와플 모두가 정말 맛있지만 가장 잘나가는 와플이라고 합니다. 

3. 기본에 충실한 와플

   - 기본에 충실한 와플입니다. 딸기와플, 베리베리와플 등이 있지만 여기서 가장 잘나가는 와플은 오레오누텔라와플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으신가요? 

4. 젤라또 와플

   - 와플대학에서 최근에 인기있는 와플이 바로 젤라또 와플입니다. 젤라또와 와플의 조화를 이뤄 만든 메뉴인데 딱 보아도 맛있어 보이지 않으 신가요. 가장 잘나가는 와플은 치즈케이크와플과 오레오누텔라젤라또 와플입니다. 

5. 와플대학

   - 오늘은 퇴근길에 와플대학 와플 어떠세요? 동네마다 하나씩 생기고 있는 와플대학 너무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와플대학 메뉴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