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피로회복제 레스큐마이오

건강|2021. 4. 20. 23:16
반응형

 

눈 피로회복제 레스큐마이오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눈 피로회복제 레스큐마이오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눈 피로회복제 

   - 작년에 라식수술을 하고 눈이 침침해서 눈 영양제를 구입하려고 찾아보다가 눈 피로회복제가 있다고 하여 구입했어요. 눈 피로회복제라고 나와있고, 여러사람들이 추천해주어서 구입하여 약 한달 간 복용했어요. 레스큐마이오를 먹기 전과 후는 매우 다른거 같아요! 먹기 전에는 1~2시간마다 눈이 침침하여 안약을 넣었는데 지금은 3~4시간 동안 안넣어도 눈이 괜찮아졌습니다.

 

   - 구체적인 수치나 사실보다는 제 느낌과 저에게서 오는 효과를 위주르 말씀드릴테니 참고하셨으면 좋습니다. 

 

눈 피로회복제 레스큐마이오

   - 레스큐마이오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과 비타민D, 비타민 E, 아연으로 이루어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피로하고 건조한 현대인의 눈을 위해서 나온 식품으로 항산화제 아스타잔틴 함유로 장시간 스마트폰 및 컴퓨터에 노출되어 피로한 현대인들의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 이렇게 컴퓨터와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에게 피로한 건강기능식품이지만, 저처럼 라식 수술한 사람들에게도 아주 좋은 눈 영양제 인것 같습니다. 아스타잔틴 12mg, 비타민 D 1,000IU, 비타민E 10mg, 아연 6mg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레스큐마이오 장점

1.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함유

2.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멸에 필요한 아연 함유

3.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골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함유

5. 4중 복합 기능성 제품

 

 - 레스큐마이오에는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있는데 이는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하는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다고 합니다. 비타민E와 아연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하며 정상적인 세포분열을 도와줍니다. 

아스타잔틴이란? 

   - 아스타잔틴은 연어, 게, 바닷가재 등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카로티노이드 색소로 자외선이나 활성산소 등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동물 내에 존재하는 성분입니다. 이러한 아스타잔틴을 가득 가지고 있는 레스큐마이오는 당연히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여러 공격으로부터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하루 두 알로 건강 챙기기

   - 이렇게 레스큐마이오는 한 박스에 많은 양이 들어가 있고 총 60캡슐로 6캡슐씩 나눠져 있습니다. 이는 한달동안 복용하는 양으로 하루에 두 알로 건강 챙기기를 실천하면 됩니다. 저도 아침, 저녁으로 먹고 있고, 먹고 난 전후과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뉴트리테일러의 레스큐 마이오로 건강도 챙기고 눈의 면역력도 높히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눈 피로회복제 레스큐마이오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본 리뷰는 인뷰체험단을 통해 해당 업체에서 대가를 제공 받았으나,

주관적인 생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