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지갑 계급도

일상정보|2021. 4. 5. 08:24
반응형

남자지갑 계급도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남자지갑 계급도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남자지갑

   - 남자지갑 계급도가 오래전부터 나왔는데, 저는 최근에 확인해보았습니다. 재미삼아 만든 것이기 때문에 계급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안해도 될듯합니다. 나랑 가장 잘어울리고 나랑 가장 잘 맞는 지갑이 최고의 지갑 아닐까 생각합니다. 과연 나의 지갑의 계급은 어디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자료는 다나와에서 나온 자료입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남자지갑 계급도

1 티어

   - 최고 등급의 1 티어 급 지갑입니다. 물론 여기 나온 것보다 더 비싼것들이 많은데, 넘사벽이라고 말한다. 디자인만 봐서는 모르겠습니다. 고야드 / 벨루티 / 에르메스 지갑들입니다. 고야드 지갑은 150만원 정도 한다고 하니, 지갑 하나에 150만원을 쓰기에 너무 큰 금액임에는 틀림없을 듯 합니다. 

 

2 티어

   - 20~30대가 가장 많이 들고 다니는 부장급 이상의 지갑들입니다. 루이비통, 구찌, 보테가 지갑들인데 약 70~80만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구찌가 가장 저렴한듯 합니다. 

 

3 티어

   - 이번에는 차장급입니다. 회사에서 차장정도 하면 요정도 지갑을 들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지갑의 가격은 약 40~50만원 정도하고 지방시 /톰브라운 / 디올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4 티어

   - 과장급 지갑들입니다. 가격은 20~40만원 정도 하고 페레가모 / 몽블랑 / 프라다가 이 4티어에 속합니다. 저는 과장급 지갑을 가지고 있습니다.

 

5 티어

   - 회사에 막 입사한 사원, 대리급은 10~20만원의 지갑을 가진다고 합니다. 금액대는 10~20만원 정도한다고 합니다. 

6 티어

   - 10대 학생들이 많이 들고 다니는 지갑들입니다. 닥스, 토미, 켈린, 빈폴, 메트로시티 등이 이 구간에 속합니다 약 10만원 정도 가격을 가지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흔히 가지고 다니는 지갑들입니다. 

 

이상으로 남자지갑 계급도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