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트롤 효능 및 부작용

건강|2021. 3. 16. 09:08
반응형

 

시네트롤 효능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시네트롤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시네트롤이란? 

   - 시네트롤이란 프랑스에서 개발한 다이어트 신소재로 자몽, 오렌지, 과라나를 농축한 자몽추출물 복합물이라고 합니다. 유럽에서 특허로 인정받았고 식품의약안전처에서도 인정받은 원료라고 합니다. 시네트롤에 핵심성분인 자몽은 쓴맛을 내는 성분인 '나린진'에 다이어트 도움 식품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항산화와 향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소비 촉진을 활성화해 지방을 연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요즘 시네트롤 관련 식품으로 자몽, 블러드오렌지 등과 같은 자몽오렌지다이어트가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식품이 나올 때 잘 알아보고 광고에 속지 않고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네트롤의 황금비율은 자몽 70% / 블러드오렌지 20% / 과라나 10%라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네트롤 효능

1. 화학적 첨가

   - 시네트롤 다이어트는 화학적인 첨가가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래도 느낄 수 있게 화학점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합니다. 착향료, 설탕, 방부제가 하나도 없는 시네트롤 관련 식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적은양으로 큰 효과

   - 원물을 농축하여 만든 시네트롤은 추출분말을 적은 양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3. 중성지방 제거

   - 중성지방은 죽의 찌거기라고 말하며 혈관벽에 쌓여 관을 타고 돌아다니거나 혈관이 좁아지게 만드는 지방입니다. 이러한 중성지방으로 인해 뇌졸증이 일어나고 심장혈관을 막으면 심근경색이 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중성지방을 없애주는 것이 바로 시네트롤이라고 합니다. 

4. 확실한 효과 

   - 시네트롤을 먹은 쥐와 먹지 않은 쥐를 비교하였는데 체중이 약 3.7kg 더 빠져있꼬 허리둘레와 복부지방이 모두 큰폭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이는 식품과학영양국게저널에서 발표한 자료입니다. 

 

 

시네트롤 부작용

1. 과용 시 조심

   - 특별한 부작용이 크진 않지만 과용 시에는 설사나 복통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필요한 정량만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혹시나 자몽이나 오렌지 알러지가 있으시면 먹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자몽, 오렌지 알러지

   - 다시 말씀드리면 오렌지나 자몽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드시면 안되고, 껍질 관련 알러지도 안됩니다. 

 

이상으로 시네트롤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