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후기|2021. 3. 5. 13:57
반응형

 

빈센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빈센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드라마 빈센조 

   - tvn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빈센조라는 드라마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드라마 빈센조는 송중기 주연으로 엄청 멋잇게 나온다고 하여 방영 전부터 인기를 끌었고 현재 4화까지 방영된 시점에 시청률이 10%가 넘었다고 합니다. 공중파가 아닌 채널에서 드라마가 10% 넘었으니 엄청난 인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 빈센조는 김과장, 열혈사제를 쓰신 박재범 작가님이 쓴 작품입니다. 1~2화에서는 화려한 액션씬들이 나와서 어떤 드라마일지 궁금하였는지 가면 갈수록 코미디 성격이 있는 아주 재밌는 내용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저는 tvn 방영 후 바로 올라오는 넷플릭스를 통해 보고 있습니다.

 

   

   - 빈센조는 총 20부작으로 4월 25일에 마지막화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보통은 바로바로 넷플릭스에 올라와서 바로 볼 수 있고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영중입니다. 

 

빈센조 등장인물

   - 빈센조 등장인물은 송중기를 제외하고 엄청나게 화려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아주 좋은 연기력으로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에서 홍차영 역을 맡고 있는 전여빈님이 정말 아름다우시더라구요. 이번 기회에 팬이 되었습니다. 또한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분들의 연기력은 정말 최고라 생각듭니다. 

빈센조 인물관계도

 

   - 인물 관계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모든 드라마 속 사람들이 다 나온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빈센조와 홍차영과의 러브라인이 기대되고 금가프라자 식구들 vs 법무법인 우상, 바벨제약의 선악 구도로 이야기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 또한 금가프라자 사람들의 하나하나 케릭터 들이 있어서 앞으로 어떠한 능력으로 악을 물리칠지 기대가 되는 대목입니다. 

   - 법무법인 우상의 홍차영 변호사와 그 밑에서 일하는 옥택연이 사실상 바벨제약의 최종보스라는 내용들이 3~4화에 공개되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를 전개해 나갈지 궁금하네요!

 

 

이상으로 빈센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