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일상정보|2021. 1. 24. 19:04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 넷플릭스 영화추천에 이어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넷플릭스는 영화, 드라마, 코미디 등 여러 장르의 컨텐츠가 있는데 그 중 영화보다 더 인기있는 것이 드라마시리즈입니다. 오리지널 드라마 때문에 넷플릭스를 구독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 영화추천 보러가기 

넷플릭스 영화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 빨간 머리 앤

   - 항상 상위에 올라있는 빨간 머리 앤은 아주 완성도 높고 감동이 깊은 이야기들로 구성되어있다. 정주행을 시작한다면 빨간 머리 앤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2. 킹덤

   -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이 나오는 조선판 좀비드라마 킹덩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아직도 전 세계적으로 K-좀비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시즌 1과 시즌 2가 모두 성공하였고, 시즌 3 제작한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또한 킹덤이 유명한 이유는 김은희 작가가 구성하였기 때문이죠, 


3. 인간수업

   - 학교 안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엄청나게 충격적인 이야기들로 구성되고 있습니다. 모범생이지만 학교 밖에서는 엄청난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범죄자들의 이야기입니다. 스토리가 재밌어서 정주행 하였던 작품입니다. 


4. 통

   - 통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출시하였는데, 너무 시시하고 뻔한 이야기로 재미없을 줄 알았는데, 한번 보면 자꾸 다음편을 보고 싶어서 결국 정주행 하게 되었습니다. 학교 일찐들의 이야기입니다. 




5. 종이의 집

   - 개인적으로는 스페인 드라마를 처음 접해보았는데, 유럽 특유의 이상한 느낌이 나는 드라마들을 싫어하였는데, 종이의집을 보고 이러한 편견이 사라졌습니다. 탄탄하게 짜여진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가 예술이었던 작품입니다. 



6. 기묘한 이야기 

   - 실종된 소년 윔 바이러스가 돌아오고 1년 후에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묘한 이야기들. 엄청난 사건들을 다루는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입니다. 괴물들이 나오지만 무서운 느낌은 없고, 가볍고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7. 에밀리, 파리에 가다.

   - 주말에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파리에서 직장을 갖게 된 에밀리 프랑스어는 잘 못하지만 업무에 대해서 만큼은 자신이 있는 주인공의 사랑, 우정 이야기를 다룹니다. 중간에 나오는 인물들의 패션스타일보는 것도 재밌고, 인턴,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작품을 봤다면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8. 블랙리스트 

   - 가볍게 보는 드라마는 분명히 아닙니다. 꼬이고 꼬인 이야기들을 풀어내는데 아주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시즌 8까지 나왔을 정도로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주인공의 연기는 하늘을 찌르는듯 합니다. 시즌8이 마지막이 될수도 있다고 하나 시즌8까지 보려면 이틀은 꼬박 봐야할듯 합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1. BlogIcon 도토리부인 2021.01.24 20: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도 넷플릭스보고있네요ㅋㅋ 추천해주신거 참고해서 볼게요ㅎㅎ

  2. BlogIcon 짱구노리 2021.01.24 20: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넷플릭스 너무 재미있는것 많은것 같습니다~~ 추천해 주신것 위주로 봐야겠네요~

  3. BlogIcon 둥가디디 2021.01.24 21: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한번 보게 되면 멈출수 없는걸로 추천해주셨군요

  4. BlogIcon 지후니74 2021.01.24 22: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킹덤으 여전히 그 인기가 높습니다. 빨간머리 앤은 의외네요.

  5. BlogIcon 空空(공공) 2021.01.25 06: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들어 넷플릭스 가입을 해야 하나 고려중입니다.

  6. BlogIcon kangdante 2021.01.25 08: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코로나때문에 영화관이 부진하니
    넷플릭스가 더욱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

  7. BlogIcon 세싹세싹 2021.01.25 11: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저 얼마전에 빨간머리앤 다 봤어요~! ㅋ
    킹덤도 뒤늦게 보는 중이랍니다 ㅋ
    다른 것들도 추천해주셨으니 찾아서 보겠습니다^^

  8. BlogIcon @산들바람 2021.01.25 18: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간되면 모두 보고 싶군요~~!!

  9. BlogIcon 제이화 2021.01.26 10: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요즘 블랙리스트에 꽂혀서 일주일만에 1시즌 정주행 했네요. 오늘부터 2시즌 달립니다. ^^

  10. BlogIcon 지요(JIYO) 2021.01.27 15: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빨간머리앤 드라마도 있었네요 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11. BlogIcon 오이가싫어 2021.01.31 15: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추천해 주식 작품들 모드 친구들 단톡방에 한번씩 오르내렸던 작품들이네요 ㅎㅎ

  12. 2021.04.09 17: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