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추천

일상정보|2021. 1. 22. 11:39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넷플릭스 영화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 넷플릭스에는 엄청나게 볼 거리가 많습니다. 당연히 컨텐츠사업을 전세계적으로 하니 아마 평생을봐도 못보는 영화와 드라마들이 있을겁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있고, 가장 재밌다고 하는 것을 제 주관적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1. 마션

   - 처음 영화관에서 보았을 때 엄청난 충격을 주었던 영화입니다. 항상 상상으로만 생각했던 일들이 영화속에서 펼쳐지니 눈을 뗄 수가 없었습니다. 영화관에서 보고 시간이 지나고 2~3번은 더 보았던 것 같습니다. 


   - 맷 데이먼이 화성 탐사 도중에 혼자 남겨지게 되고 혼자 화성에서 살아가는 법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2.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 No Country for Old Men, 2007

   - 아직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를 안보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한 번 보셨던 분들은 시시할 수도 있지만 하비에르 바르뎀의 연기는 하늘을 찌르는듯 합니다. 코엔형제감독, 각본작, 코맥 매카시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엄청난 깊이가 있습니다.



3. 익스트랙션, Extraction, 2020

   - 넷플릭스에서 엄청난 히트를 친 작품입니다. 첫 4주 동안은 약 1억명의 시청가구수가 넘었다고 합니다. 전세계 시청사 순위 1위 였던 언더그라운드를 넘어버렸던 작품, 엄청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이 인상적입니다.



3. 컨베이젼 / Contagion 2011

   - 현재 코로나19 상황을 예상한 숨겨진 명작입니다. 2011년에 나왔던 작품이 2020~2021년에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것을 보면 사태를 미리 예견한게 아닌가 싶습ㄴ디ㅏ. 컨테이젼의 결말을 접한다면 머리가 잠시 아파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버드박스 / Bird Box 2018

   - 1분도 눈을 뗄 수 없는 영화, 최고의 추천영화입니다. 눈을 가리는 모습이 유행할 정도로 영화가 핫했고 신선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엄마가 두 자녀를 데리고 한 번만 말할 테니깐 잘 들어라고 하면서 대사를 치는 장면이 있는데 엄청난 연기력에 정신이 나갈 뻔했습니다. 



5. 아이리시맨 / The Irishman, 2019

   - 전설적인 감독인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작품으로 아이리시맨을 이 감독이 연출하였습니다. 마피아를 소재로한 영화로 전세계 수상을 10개 부분에 후보로 올랐던 영화입니다. 


6. 에놀라 홈즈 / Enola Holmes, 2020

  - 영국의 미스터리 스릴러물로 글을 쓰는 낸시 스프링거의 탐정 소실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셜록 홈즈는 누구나 들어봤지만 이 작품은 셜록홈즈의 동생인 엔노라 홈즈가 주인공인 이야기입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영화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