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추천 메뉴

후기|2021. 1. 21. 11:19
반응형

빽다방 추천 메뉴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빽다방 추천 메뉴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빽다방 

   - 빽다방은 더본의 대표인 백종원님이 창업하신 카페로 paik's coffee라는 상호명으로 빽다방이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빽다방은 싸다! 크다! 맛있다! 라는 모토로 커피사업을 시작하였고 수입부터 블렌딩/로스팅/시선도 유지까지 완벽한 원두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 사람들이 흔히 하는 오해중 하나가 저렴한 커피는 퀼리티가 낮다고 하는데 커피의 가격과 퀄리티의 연관성은 당연할 수 있지만, 빽다방은 그 선입견을 깨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빽다방의 추천메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빽다방 메뉴

   - 빽다방에는 정말 엄청난 메뉴들이 있습니다. 엄청이라는 의미는 메뉴의 종류가 엄청 많다는 의미입니다. 매장에 들어가 메뉴갯수만 봐더라도 50개 이상은 넘는것 같더라구요. 메뉴 고르는 것을 줄어드리고자 추천드리겠습니다. 


1. 커피메뉴

   - 커피메뉴에서는 위에 보시는 거와 같이 콜드브루라떼 / 달달연유라떼 / 크리미모카라떼가 가장 잘나간다고 합니다. 이러한 메뉴를 찾으러 오는 손님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는 이 3가지 음료를 다 맛 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연유라떼는 별로였습니다. 연유라떼보다는 원주커피가 맛있더라구요.!




2. 일반음료 메뉴

   - 일반음료메뉴에도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초코라떼, 녹차라떼부터시작해서 엄청난 메뉴들이 있지만 가장 잘나가는 메뉴들은 한끼라떼 / 흑임자치즈라떼라고 합니다. 한끼라떼는 곡물로 만든 라떼로 칼로리가 있고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지만, 그 정도는 아니고 디저트로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흑임자치즈라떼는 치즈맛과 흑임자 맛이 조화를 이뤄 맛있었습니다.  

3. 아이스크림/디저트 메뉴

   -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메뉴에서도 맛있는 메뉴들이 많습니다. 옥수크림 / 노말소프트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옥수크림은 자꾸 먹어보고 싶은 맛입니다. 꼭 추천드립니다. 

4. 빽스치노 메뉴

   - 빽스치노 메뉴는 스타벅스에 프라푸치노를 모방하여 만들었습니다. 프라푸치노와 비슷한 맛과 메뉴들이고 더불어서 아이스크림들이 올라가는 메뉴들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원조 빽스치노, 완전딸기바나나, 완전초코바나나, 모두 정말 맛있습니다. 여름에 강추 드리는 메뉴들입니다. 

 

빽다방 

   - 빽다방은 집과 직장 근처에 있어서 자주 갔던 카페입니다. 저렴하고 크고 하나 구입하면 하루종일 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제가 다 먹어보았던 메뉴들을 추천드리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빽다방을 들어가 많은 메뉴들 중에서 위 메뉴를 선택하신다면 실패하시진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빽다방 추천 메뉴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