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가격 해지 환불

일상정보|2021. 1. 18. 22:02
반응형

넷플릭스 가격 해지 환불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넷플릭스 가격 해지 환불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 넷플릭스는 미국의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한 달에 적게는 7.99달러만 내면 영화와 TV 프로그램과 같은 영상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는 원래 1997년 DVD 대여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는 인터넷(NEY)과 영화(FLICKS)에서 따와 넷플릭스라는 이름으로 인터넷으로 영화를 유통시키자는 창업자의 의도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 1997년 넷플릭스는 비디오와 DVD를 우편, 택배로 배달하는 서비스로 시작하여 인터넷 스트리밍까지 사업을 확장하여 2007년부터 인터넷으로 서비스하였다. 현재는 5700만명이 가입하고 있고 이 중 1800만명이 해외 구독자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넷플릭스 가입하는 가격과 해지 환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 넷플릭스는 총 3개의 멤버십이 있습니다. 베이식 / 스탠다드 / 프리미엄인데 우리나라 돈으로는 9500원부터 시작해서 14,500원까지 등급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표를 보시면 정확하게 차이점을 알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동시접속 가능 인원입니다. 가족 4명이서 넷플릭스를 보려면 당연히 4명이서 동시접속할 수 있는 프리미엄이 좋겠고, 연인 또는 혼자 본다면 베이식, 스탠다드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구독 방법

1. 넷플릭스 접속



2. 로그인하기하여 계정이라는 항목 들어가기

3. 계정에서 멤버십 변경 항목 체크하기(현재 저는 프리미엄 구독중입니다.)


4. 스트리밍 멤버십 변경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 넷플릭스 구독 해지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들어가서 바로 밑에 보이는 멤버십 해지를 누르면 바로 해지할 수 있고 해지할 때 안내 문구를 확인해야합니다. 


넷플릭스 해지

   - 넷플릭스 시청을 중단하겠냐 라고 물어보고, 그대로 넷플릭스를 다운그레이드 하거나 모든 멤버십을 다시한번 생각해 볼 수 있게 나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가격 해지 환불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