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디스 도넛 메뉴

일상정보|2021. 1. 11. 21:04
반응형

랜디스 도넛 메뉴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랜디스 도넛 메뉴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랜디스 도넛

   - 얼마 전 대구 랜디스 도넛을 방문하였는데, 처음 방문이라 어떤 메뉴를 먹어야할지 고민이 많았고, 또 어떤 도넛이 맛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와 여러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맛있는 랜디스 도넛 메뉴를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대구 랜디스 도넛 

   - 랜디스 도넛은 1960년대 미국에서 시작해서 우리나라에는 제주도에 생겼었고, 이제는 육지인 서울과 대구에 2호점, 3호점이 생겼습니다. 대구 랜디스 도넛은 동성로 스파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고 평일에도 어느정도 줄이 있어서 10~20분 웨이팅은 각오하고 가셔야 합니다. 가시지 전에 메뉴들을 찬찬히 보시고 어떤 메뉴를 드실지 미리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랜디스 도넛 메뉴

   - 랜디스 도넛은 클래식 / 디럭스 / 팬시 / 프리미엄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분은 가격별로 차이를 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스빈다. 


 

베스트 메뉴

   - 랜디스 도넛에서 가장 잘나가는 도넛들입니다. 글레이즈 도넛은 어느 도넛집에서나 파는 도넛으로 보통은 크리스피 도넛을 많이 떠올리는 랜디스 도넛이 원조라고 합니다. 글레이즈 도넛 / 버터 크럼 도넛 / 누텔라 도넛 / 가나슈 도넛 / 엠엔엠 도넛 / 카라멜 코코넛 도넛 총 6가지의 도넛들이 베스트 도넛입니다. 

 

클래식 / 디럭스

   - 클래식과 디럭스 도넛입니다. 클래식은 2,200원 / 디럭스 도넛은 2,500 ~ 2,800원 가격을 자랑합니다. 클래식에서는 초콜릿 도넛과 바닐라 케이크 도넛을 많이 사먹는다고 합니다. 디럭스에서는 스프링클도넛과 바닐라 크롤리가 잘나가는 메뉴라고 합니다. 



  - 디럭스 도넛 중에서 메이클 크룰러와 트위스트 종류도 많이 나간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초콜릿 버터밀크를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팬시 

   - 팬시 카테고리 도넛입니다. 버터크럼 도넛은 먹어보았는데 버터향이 많이 나는 도넛이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아주 딱이었던 도넛입니다. 동성로 점에는 베어클라우 라는 도넛은 없었고, 로스트 코코넛 도넛은 제 입맛이 아니었습니다. 


프리미엄 도넛

   - 가장 비싸고 가장 맛있는 도넛들의 집합입니다. 가격은 개당 3,300원하는 아주 사악한 가격입니다. 프리미엄 도넛에는 누텔라 도넛과 가나슈 도넛이 제일 잘나간다고 합니다. 가냐슈 도넛은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고 필링 도넛은 안에 잼들이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 너무 달다는 생각이 많았습니다. 

 


 

이상으로 랜디스 도넛 메뉴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