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메뉴 추천

이슈|2021. 1. 3. 20:02
반응형

공차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공차 메뉴 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공차

   - 공차는 중국 황실에서만 맛 볼 수 있던 프리미엄 차를 뜻하고 있습니다. 대만에서 나온 공차라는 브랜드는 차나무가 자라기에 최적의 기온과 기상조건을 가지고 있어 중국의 활실에 최고급 차 잎을 생산해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 공차는 고른다 / 우린다 / 더한다 라는 의미로 공차는 느림을 쫒아 티백이나 가루를 멀리하고 황실에 바치던 잎차를 고집한다고 합니다. 또한 1도1초도 어기지 않고 차마다 다른 황금률로 우리며 고정관념에 갇히지 않고 끝없이 새로운 맛을 창조하는데 브랜드 모토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공차의 추천메뉴를 알아보겠습니다. 


 

공차 주문하는 방법

   - 공차는 오리지널 티와 에이드, 스무디 등을 베이스로 5가지 당도와 얼음량, 토핑까지 조절할 수 있어 개별 맞춤 주문이 가능합니다. 600여 가지의 다양한 조합으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1. 취향에 맞게 공차의 음료를 고른다. 

   - 공차에는 티와 커피 그리고 에이드 스무디 까지 많은 종류의 음료가 있습니다. 


2. 6가지 토핑 중 원하는 토핑을 선택한다. 

   - 가장 많은 토핑은 기본 펄과 알로에를 가장 많이 선호합니다. 어울리는 음료에 따라 토핑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3. 당도와 얼음량을 원하는 만큼 조절한다. 

  - 공차는 당도와 얼음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이 없을 때는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차 메뉴 추천

1. 블랙밀크티 / 타로밀크티 + 펄

   - 공차에서 가장 기본적이면서 가장 많이 나가는 메뉴입니다. 블랙 밀크티와 타로밀크티인데 블랙티가 이렇게 맛있는 음료인지 공차를 만나면서 처음 느꼈습니다. 

2. 딸기 쿠키 스무디 

   - 여름시즌에 가장 잘나가는 메뉴들입니다. 스무디 종류인데 토핑도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고, 시원한 스무디에 달콤한 초코와 딸기음료가 가장 잘나간다고 합니다. 여름에는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초코 쿠앤크 스무디

   -오른쪽에 있는 메뉴가 바로 초코 쿠앤크스무디입니다. 여름에 공차를 나가는 사람들의 손을 보면 초코쿠앤크 스무디 음료가 들려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이 사먹는 음료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4. 치즈폼 딥초코 스무디

   - 새로나온 공차의 신메뉴입니다. 치즈맛과 초코를 섞은 맛인데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하여 많인 사람들의 추천메뉴로 나온다고 합니다. 

공차를 선택하는 날

   - 저는 많은 음료 중에 공차를 선택하는 날은 커피는 먹기 싫고, 시원한 차 음료가 먹고 싶을 때, 또한 동글동글하고 쫄깃한 펄이 생각날 때 공차를 선택합니다. 공차는 다른 커피 프렌차이즈보다 차를 먹고 싶은 마음과 깔끔하게 음료를 즐기고 싶을때 선택합니다. 여러분도 커피를 먹었거나 커피가 땡기지 않은날은 공차를 선택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공차 메뉴 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