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할머니 맥주 메뉴추천

후기|2020. 12. 29. 17:24
반응형

역전할머니 맥주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역전할머니 맥주 메뉴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역전할머니 맥주란? 

   - 역전할머니 맥주는 익산역 앞에 있는 엘베강을 모티브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엘베강 맥주를 알리고자 탄생하였습니다. 현재도 장사를 하고 있는 엘베강 호프집을 '역전할머니 맥주'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손님과 주인이 따로 없는 편안한 가게를 지향하며 구시대와 현시대를 아우르는 맥주집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역전할머니 맥주는 한국 생맥주 문화를 완전히 바꿨습니다. 지금까지 생맥은 별다른 맛이 없어 아무데서나 먹어도 똑같은 곳이라는 인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역전할머니 맥주가 생겨나고는 생맥주 맛을 알기 시작했고, 찾아먹기 시작한 음식이 되었습니다. 

 

역전할머니 맥주 

   - 역전할머니 맥주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맥주입니다. 생맥주를 상온에 보관하여 주는 일반 맥주와는 달리 역전할머니 맥주는 전용 냉장고에 보관하고 저온숙성으로 냉각기를 거치지 않고 바로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풍성한 맛들이 유지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역전할머니 맥주 메뉴추천



엄청나게 많은 맥주.

   - 다른 호프집과 다르게 역전에는 엄청나게 많은  메뉴가 나와있고, 계속해서 신메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모든 메뉴들이 기성품이고 어느곳에서 맛볼수 있는 메뉴지만, 그래도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들이 할맥을 찾게하는 요소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1. 오징어입

   - 할맥을 가는 가장 큰 이유 바로 오징어입니다. 오징어입은 시중에서 잘 볼 수 없었는데 할맥이 생기고나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 되었습니다. 버터향이 나는 오징어입을 하나씩 발라먹는 재미가 있고 다른 오징어 부위보다 더욱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2. 떡볶이

   - 할맥에서 가장 잘나가는 떡볶이 및 라볶이 입니다. 살짝 매우면서도 치즈가 매운맛을 잡아주고 맥주를 끊임없이 들어가게 하는 베스트 추천메뉴입니다. 


3. 신메뉴 치즈볼

   - 이번에 새로 나온 치즈볼입니다. 치즈볼 6개의 5천원이라는 조금의 부담스러운 가격이 있지만, 그래도 금방 만들어져 나온 치즈볼은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신메뉴라 한번 추천드립니다. 


역전할머니 맥주에 대한 총평

   - 어떻게 보면 역전할머니 맥주 광고같아 보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맥주를 먹을 수 있는 곳은 역전말고는 없을 듯 합니다. 안주도 맛있고 저렴하고, 맥주도 맛있는 곳에서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역전할머니 맥주 메뉴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