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메뉴 및 추천메뉴 후기

후기|2020. 12. 9. 13:13
반응형

에그드랍 메뉴 및 추천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에그드랍 메뉴 및 추천메뉴 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에그드랍

   - 몇년 전부터 자주 보이던 샌드위치 집인 에그드랍. 명칭그대로 계란 스크램블이 듬뿍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로 유명한데요. 에그드랍은 아메리칸 다이너를 모티브로 하여 스크램블 에그를 요리하여 브리오쉬에 담아 파는 샌드위치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과 멋을 함께 주는 에그드랍! 에 대해서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 에그드랍은 그렇게 많지 않은 메뉴에다가 작은 가게에서 포장 위주 장사를 하기 때문에 보통은 무인결제시스템인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요즘은 일부매장에 따라 배달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에그드랍 메뉴

   - 에그드랍은 샌드위치 메뉴로는 매장마다 다르지만 8~9개의 메뉴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미스터에그 부터 시작해서 베이컨 딥치즈 번이라는 최근에 나온 메뉴까지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갈릭베이컨 치즈 와 데리야끼바베큐 아보홀릭이라는 메뉴 3개입니다. 처음에 드시는 분들이라면 미스터에그와, 아메리칸 햄치즈 이 2가지 중에서 많이 선택하십니다. 제일 기본적인 메뉴이기 때문입니다.



   - 추가적인 토핑도 선택할 수 있니다. 조금의 추가요금이 붙지만 계란프라이/ 치즈 / 베이컨/ 햄 등과 같은 토핑을 추가적으로 주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추천메뉴 후기

1. 아보홀릭

   - 아보홀릭은 에그드랍에서 가장 많이 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아보카도 반틈이 위에 딱 올라가 있어서 시각적인 효과가 부드러운 아보카도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도 매번 갈때마다 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아보카도와 스크램블 에그와 소스의 만남은 정말 환상입니다. 20~30초 만에 허겁지겁 먹게되는 환상의 맛입니다. 스크램블 / 소스 / 아보카도 / 에그소스 / 빵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2. 갈릭베이컨 치즈

   - 갈릭베이컨 치즈는 먼저 베이스인 빵에 갈릭소스를 입혀 구워서 준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자칫 빵만 먹으면 밋밋할 수 있지만 이 갈릭케이컨은 갈릭빵을 먹는 느낌이라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스크램블 / 베이컨 / 치즈 / 에그소스 / 갈릭버터빵으로 이루어진 갈릭베이컨 치즈 한번 먹으면 도저히 헤어나올 수 없는 메뉴입니다. 

3. 데리야끼바베큐

   -데리야끼 바베큐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이 삶은 반숙계란이 크게 올라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바베큐한 돼지고기를 넣어주는데 다른 메뉴에 비해서 씹는 맛이 있어서 좋습니다. 아이들과 어른들이 좋아하는 맛으로 샌드위치에 안에 고기가 들어가는 것이 싫으신 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호불호가 강한 메뉴입니다. 

에그드랍 후기

   - 에그드랍의 1개의 양은 작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메뉴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는다면 한개의 메뉴를 추천해드리지만, 식사대용으로 드신다면 2개 메뉴 또는 1개의 메뉴에 샐러드를 추가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에그드랍이라는 제품이 없을었 때는 샌드위치라고 하면 이삭토스트나 일반적인 편의점 샌드위치를 생각하였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샌드위치가 들어왔고, 새로운 맛과 시각을 자극하여 이제는 에그드랍만 먹게 되었습니다. 한번도 안드셔보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라고 추천드리는 에그드랍입니다. 



 

이상으로 에그드랍 메뉴 및 추천메뉴 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