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포과메기 후기 빛나는마켓

후기|2020. 12. 7. 13:09
반응형

구룡포과메기 후기 빛나는마켓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구룡포과메기 후기 빛나는마켓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구룡포과메기 

   - 겨울이 시작되면 항상 방어와 과메기가 생각나는데, 지인과 친구들에게 물어봐서 제대로된 과메기집을 발견하게 되어서 후기포스팅을 작성합니다. 빛나는 마켓에서파는 구룡포 과메기인데, 포항에서도 구룡표에서 잡아올린 꽁치로 만든 과메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과메기를 먹을려면 준비할 것들이 많은데, 준비하나도 없이 패키지로 딱 배송오니깐 너무 간편하더라구요. 


빛나는마켓 과메기

   - 네이버에 빛나는마켓을 검색하면 스토어가 나옵니다. 빛나는 마켓은 과메기 뿐만아니라 여러 농,축,수산물을 산지직송해주는 업체인데, 이번에 과메기 시즌이라 과메기를 직송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꽁치로 만든 2020년 햇과메기를 출시하였다고 하여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저렴한 가격, 완벽한 세트

   - 먼저 저렴한 가격에 놀랬습니다. 2~3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과메기를 3만원 이하로 사먹을 수 있고, 야채들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아무것도 준비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쫄깃한 식감과 비린내를 완벽히 없앤 과메기에다가 풍성한 야채까지 어울리니 더할나위없이 맛있었습니다. 







   - 알아보니깐 과메기를 만들어 놓고 파는 것이 아닌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 그때 수량만큼만 손질-작업을 하여서 신선한 과메기를 맛볼 수 있었다고합니다. 미리 작업해두면 기름기가 빠지고 과메기의 색,맛이 변질될 우려가 있다고 하니, 나중에 집에 도착한 과메기의 기름기와 색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신선함을 체크해보는 좋은 방법입니다. 


구룡포 과메기

   - 완벽하게 포장되어 있는 모습니다. 



   - 쌈 모듬야채는 김, 쪽파, 마늘, 고추, 미역, 등과 같은 야채가 함께 옵니다. 


과메기 먹는법

   - 신선한 과메기를 초장에 살짝 찍어서 먹는 것은 과메기 본연의 맛과 쫄깃한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서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러 야채를 더불어서 먹는데 보통은 김과, 미역, 쪽파에 싸서 초장과 마늘, 된장을 넣어서 먹습니다. 김의 고소한 맛과 과메기의 쫄깃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구룡포과메기 후기 빛나는마켓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