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효능

건강|2020. 12. 1. 13:17
반응형

보스웰리아 효능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보스웰리아

   - 보스웰리아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요즘 관절 건강식품으로 떠오르는 식품입니다. 보스웰리아는 유향나무의 진액을 굳힌 것으로, 염증과 통증을 억제하고 연골세포의 생존율을 높이는 보스웰릭산이 풍부해 관절 수명을 연장하는데 매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인도나 아프리카와 같은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것으로 프랑킨센스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수액을 굳혀 만든 것으로 2년에 딱 500g정도 생산된다고 합니다. 




   - 유향나무의 원산지는 오만과 예멘 및 인접한 아프리카이며 유향나무의 진인 유향은 향이나 향수를 만드는 목적으로 사용되며 관절염을 치료하는 목적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최근 jTBC의 신인류식품관에 따르면 유향나무가 질병 등 만병의 근원을 막아줄 수 있게 되는 효과가 있다고 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1. 관절건강

   - 유향에 들어있는 보스웰릭산은 강력한 소염 기능을 하는 물질로 염증을 완화시켜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기능 때문에 체내에 염증을 만드는 효소를 억제하는 기능으로 염증, 관절염 뿜만 아니라 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당뇨병, 암, 알레르기 등의 질환에 효과적입니다. 



2. 진정작용

   - 보스웰리아에 들어있는 성분 중 테르텐이라는 성분은 신체의 활동을 도와주는 동시에 흥분을 가라앉히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국가대표선수들에게 사용한다고 해요. 이러한 진적작용 때문에 보스웰리아 가루와 보습크림을 1:1비율로 섞어서 통증이 있는 곳에 바르거나 피부에 바르면 친환경 파스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3. 피부미용

   - 보스웰리아를 사용해서 피부의 염증을 제거하고 노화를 방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 가루로 천연비누, 화장품, 탈취제 등을 만드는데 바로 인플라신 이라는 성분 덕분이라고 합니다. 피부의 진정작용과 함께 피부 질환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4. 세포보호

   - 보스웰리아에 들어있는 항산화 성분은 우리 몸에 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세포의 생성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활성산소 제거는 노화를 억지하고 세포산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5. 면역증가

   - 염증을 제거해주는 효과로 인해 환절기 알레르기나 호흡기 질환을 기본적으로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예방으로 우리 몸의 면역은 증가하게 되고 바이러스와 종용세포를 죽이는 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6. 치아건강

   - 보스웰리아 덩어리를 껌처럼 만들어 먹는다고 하는데 이는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고 입안에 세균과 염증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보스웰리아는 에센셜 오일 형태로 많이 판매하기 시작하였고, 구강질환과 구취를 제거할 목적으로 사용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 고르는 방법

   1. 인도산 정식 수입품 확인 / 2. 이물감 없는 깔끔한 추춘분말 / 3. 보스웰릭산 비롯 다양한 영양함유 확인 / 4. 화학부형제 사용 없음 / 5. 수입신고필증 및 시험성적서 구비

   - 최소한 이 다섯가지는 확인 하고 보스웰리아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보스웰리아 먹는법

   - 유향나무의 진액을 굳혀서 만든 보스웰리아는 절대로 생으로 먹을 순 없고, 가루를 해서 먹거나, 환으로 만들어 먹는 형태가 대부분입니다. 환이나 가루가 제일 영양소를 보존한 상태가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