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 논란속 방송 재개

이슈|2020. 11. 24. 08:38
반응형

가짜사나이2 논란속 방송 재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가짜사나이2 논란속 방송 재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가짜사나이2 논란

   - 가짜사나이2는 가짜사나이1에서 이근대위라는 스타를 탄생 시킨 후 엄청난 기대와 관심속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각종 구설수와 프로그램 가학성 논란에 휩싸여 방영이 중단되었는데, 오늘은 가짜사나이2 논란과 방송 재개일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여러 논란들이 있었지만, 이근 대위의 성범죄 관련 전력 및 빚투, 폭행, UN직원 사칭 의혹이 불거졌고(사실여부는 모르지만, 논란이 된거만 정리하였습니다.) 이어 로건, 정은주 교관의 불법 퇴폐업소 출입 의혹, 몸캠피싱 논란 등이 제기되면서 방영이 종료되었습니다. 




    - 이러한 논란으로 인해 피지컬갤러리 김계란은 채널 게시판을 통해 "최근 논란에 대한 모든 도의적인 책임을 지고 모든 활동을 중단하며 잠시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저희 팀원들과 함께 재정비하여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다"며 가짜 사나이 관련된 모든 동영상을 비공개로 전환시킨 바 있습니다. 



가짜사나이2 방송 재개

   - 이러한 논란을 딛고 가짜사나이2 제작진은 약 한 달만에 다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로 하였습니다. 왓챠와 카카오TV에서 공개하기로 하였는데, 왓챠는 23일 카카오TV는 25일 정오에 '가짜사나이2" 5화부터 공개하기로 결정하였고 28일까지 6~8화까지 공개한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1~4화까지도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못보셨던 분들은 다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가짜사나이2는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과 무사트라는 회사가 함께 제작하여 만든 리얼리티 예능으로 유튜버, 운동선수 등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관심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에피소드 시작

   - 논란을 딛고 가짜사나이2가 다시 재방송 되는 것 만큼 좋은 영상과 의미있는 이야기로 모든 사람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줬으면 좋겠습니다. 가짜사나이1에 비해서 가짜사나이2가 너무 많은 관심을 받다보니 여러 논란이 불거진것 같은데, 영상 그 자체로만 봤으면 이라는 생각도 있습니다. 각종 논란들을 뒤로하고 앞으로 더욱 재밌는 컨텐츠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가짜사나이2 논란속 방송 재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